SKT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T플랜 출시한다?

SKT 신규 요금제 T플랜 출시 루머

SKT는 요금제 인가 신청도 안 해놓고 했다고 우겼었는데요. 과기부 담당자는 “SKT로부터 공식적으로 요금제 인가 신청안을 받은 적이 없다”고 했었더랬죠. 질질 끌며 언플만 하더니 드디어 출시 되려는 것 같습니다. SK텔레콤(SKT)이 무제한 요금제 T플랜을 출시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 SKT의 한지붕 데이터 무제한 T플랜 요금제 이미지가 떠돌고 있네요. T플랜 요금제 한 줄 요약하면 ‘소문난 잔치집에 먹을 것 없다’


SKT 한지붕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T플랜

SKT 신규 요금제 이름은 T플랜이라 합니다.


T플랜 요금제

T플랜 요금제는 스몰, 미디엄, 라지, 패밀리, 인피니티 5종으로 나눠집니다. T플랜 스몰의 월요금은 부가세 포함 33,000원이고 1.2GB의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미디엄은 월요금이 5만원이고 4GB의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T플랜의 스몰과 미디엄은 심야 시간(0시 ~ 07시까지)에 월 기본 데이터 제공량의 4배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같습니다.

 

T플랜 라지는 월요금이 69,000원이고 100GB 데이터가 제공 됩니다. 79,000원짜리 패밀리는 150GB 데이터가 제공 됩니다. T플랜 라지와 패밀리에 +5Mbps라고 적혀 있는 것으로 보아 기본 데이터 소진 후에는 속도 제한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0만원짜리 T플랜 인피니티는 속도 제한 없이 무제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T플랜 패밀리에는 휴대폰 보험과 멤버십 VIP 혜택이 제공 되는 것 같고, T플랜 인피니티에는 추가로 VIP팩이 제공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T가족모아 데이터

T가족모아 데이터, 패밀리와 인피니티 사용하는 가족회선과 결합하면 최대 5개 회선이 20GB/40GB 데이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T 가족모아 결합 시 데이터 소진 시 400kbps 속조 제어(스몰/미디엄) 및 뮤직 메이트 월 300곡 & 데이터 무료(스몰/미디엄/라지) 제공”이라고 적혀 있는 것은 무슨 뜻인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VIP팩은 4가지 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6개월마다 스마트폰 교체 지원, 영화 월 2회 / 연 30회 예매 무료, 로밍원패스 1년 12개월 + 공항 라운지 1년 4회 무료, 스마트 워치 월 이용 요금 무료.

T플랜 요금제 이미지 하단에 깨알 같은 크기로 적혀 있는 내용은 잘 아시겠지만 무척 중요한 내용일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시력이 좋지 못한 관계로 내용이 틀렸을 수 있습니다.

– 위 ‘가족’은 T가족모아를 신청한 가족에 한함

– T가족모아 가입 가능한 요금제는 7종에 한함 (스몰/미디엄/라지/패밀리/인피니티/주말엔팅/쿠키즈)

– T가족모아는 신청(MMS 인증 또는 가족관계 서류 체출)이 필수이며 최대 4명까지 가능

– 기본제공/T가족모아 공유 데이터 용량 20GB/40GB 촤과시 최대 속도 제어(스몰/ 미이엄 : 400kbps, 라지/패밀리 5Mbps, 인피니티 속도제어 없음)

– T가족모아 가입 가족 중 반드시 1회선 이상은 패밀리 이상 사용해야 함

–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tworld.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월드 공지사항

커뮤니티에서 돌고 있는 요금제 이미지를 보면 내용이 너무 디테일한 것이 실제로 출시될 것 같은데요. 혹시 또 모르죠. 티월드의 공지사항에는 아직 T플랜 출시 소식이 없으니 루머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공지 뜨고 그 때 믿어도 늦지 않네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