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태양 링가링가 리믹스 다운로드 무료, 삼성 뮤직과 YG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2탄

태양 링가링가 리믹스 다운로드 무료

삼성 뮤직과 YG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2탄으로 빅뱅 태양의 링가링가 리미스 버전을 20일부터 25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했던 1탄 봄하이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무료 다운로드는 19일 종료되었으니 포기하시고요.


태양 링가링가 리믹스

삼성 뮤직 어플에서 무료로 공개된 태양의 링가링가 리믹스 버전은 뮤비와 이미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달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태양 독점 공개

19일까지 봄하이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사람과 25일까지 태양의 링가링가 리믹스 버전을 다운로드 받은 사람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 되니 담청자 발표일에 확인 한번 해주시고요. 경품이 삼성 무선 도킹 오디오 10명, 파리바게뜨 케이 기프티콘 100명이니 꼭 확인하세요.


삼성 뮤직 쥬크박스

삼성 뮤직 어플 내 삼성 뮤직 쥬크박스 선물에서 제공하고 있는 박봄 추천 크리스마스 캐롤곡, 이하이 추천 캐롤 모음곡 등은 31일까지 무료 스트리밍이니 마음껏 즐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스트리밍이 무료이나 음원 재생 시 스마트폰 데이터를 사용하게 되니 와이파이 환경에서 즐겨주셔야 합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