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 무제한 셀프 바 안주 가격은 비싸지만 가성비는 괜찮네요

안주 무제한 셀프 바 안주 가격은 비싸지만 가성비는 괜찮네요

간만에 주말에 쉬게 되어 방에서 장판 디자인을 하며 벽지 디자인을 감상하고 있었는데... 그래요. 간만에 쉬는데 방 구석에 그냥 쳐 박혀 있을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옆동네에 살고 계신 아는 형님과 함께 우선 고기를 구워 먹고, 뭐 새로운 알콜 판매점이 오픈 했나 시찰을 돌았습니다.


안주 무제한 셀프 바


통닭 집이 있던 위치에 뭔가 새로 오픈한 곳이 보이기에 시찰을 위해 냅다 돌진 했습니다.


안주 무제한 셀프 바

안주 무제한 셀프 바안주 무제한 셀프 바안주 무제한 셀프 바

들어서자 마자 어디선가 많이 봤던 문구가 보이더군요. 최근 새로 생긴 무제한 떡볶이 집과 무제한 초밥 집을 시찰했을 때 봤던 바로 그 무제한? 응? 요리 주점이 왠 무제한???


직원이 안내를 해주었으나 아저씨 귀에는 그저 시끄러운 소리일 뿐. 요약하자면 안주 무제한 셀프 바는 셀러드바나 무제한 떡볶이, 무제한 초밥집처럼 입장료?는 받지 않더군요. 안주 하나를 시키면 셀프 바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알콜 판매점에 셀프 바가 있다면? 그렇죠 안주 무제한 셀프 바!! 하지만 고기도 흡입했고 귀찮아서 그냥 가만히 앉아 주문한 안주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주문한 안주가 나오지 않는다는 이유를 만들어 셀프 바로 돌진했습니다. 떡볶이, 파스타?, 라면, 볶음밥, 계란말이 등을 만들 수 있는 재료들이 있더군요. 작은 프라이팬에 담아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버너로 조리해서 먹는 것이었습니다.


안주 무제한 셀프 바


그래서 번데기 탕을 만들기로... 다른건 만들어 먹으려면 귀찮아요.


안주 무제한 셀프 바


훗! 안주 가격은 대학가 치고는, 특히 외대앞 물가에 비하면 조금 과하다 싶었으나 안주 무제한 셀프 바는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3~4명이 가면 이건 뭐... 골벵이 & 스팸 따위는 그저 거들 뿐! 끝~


©몽리,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