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쇼 옥션 머니 최대 35,000원 이머니 지급 아이폰 사용자는 최소 5천 원 지급

KT 사용자분들 쇼 옥션 머니 챙기세요. KT 쇼 사용자 분들은 모두들 잘 아실 것인데요.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케이티 쇼 사용자라면 누구나 쇼 옥션 머니를 통해서 매달 2,000원~35,000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사용자 분들은 최소한 요금제를 아이 슬림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쇼 옥션 머니에서 최소 5,000원의 옥션 이머니를 매달 받을 수 있습니다.

KT 쇼 옥션 이머니

쇼킹 제휴팩 쇼 옥션 머니를 가입한 사람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별도의 요금이 과금 되지 않으니 가입하고 챙겨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사용자가 아니더라도 KT 사용자라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쇼 옥션 머니 신청하기

쇼킹 제휴팩 쇼 옥션 머니

  1. 쇼 옥션 머니로 접속하면 됩니다. 혹시 글 발행 후 시간이 좀 지나 링크가 끊어 졌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접속하면 될 것입니다.
  2. 사이트에서 쇼 옥션 머니는 찾는 것이 그리 쉽지 않습니다. 화살표를 잘 보시고 차례대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3. KT 쇼 사이버고객센터(http://cs.show.co.kr)에 접속 합니다.
  4. 상단의 메뉴 중 제휴, 할인서비스 중 쇼킹제휴팩을 선택합니다.
  5. 좌측 하위 메뉴 중 쇼킹 제휴팩 > 쇼킹 제휴팩 안내 > 중앙의 쇼 옥션 머니 탭을 클릭합니다.
  6. 쇼 오션 머니를 가입할 수 있는 신청/해지 버튼이 보일 것인데요.
  7. 버튼을 누르고 신청하면 쇼 옥션 머니에서 제공하는 이머니를 매달 1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약관이 좀 복잡하게 많으니 꼼꼼히 살펴보고 가입을 하기 바랍니다.

쇼 옥션 머니 지급액 및 유효 기간 앙내

KT 쇼 옥션 머니 매월 최대 35,000원까지 제공됩니다. 최저 2,000원이고 옥션에서 물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머니는 아무런 제약 없이 현금처럼 펑펑 쓰면 됩니다.

쇼 옥션 머니로 지급 받은 옥션 이머니는 제공일로부터 3개월 이내 소진해야 합니다.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됩니다.

KT 이동통신 요금이 2~3만원 미만이면 매달 2,000원부터, 이동통신 요금이 10만원 이상이면 매달 35,000원까지 옥션 머니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 분들은 아이슬림 요금에 해당하는 5,000원을 매달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쇼 옥션 머니 24개월 지급 금액 최대 840,000원 

쇼 옥션 머니 기간별 혜택 예상표

꼴랑 몇 천원 쇼 옥션 머니 받아서 뭐에 쓰냐고 하실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위에 표를 보면 아이폰 사용자 분들은 2년 약정이니 최저 매달 5,000원 씩 2년 간 12만원을 지급 받게 됩니다. 10만원 이상 요금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2년 간 84만원을 옥션 머니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머니 주의 사항

KT 결합 상품 신청자가 쇼킹 제휴팩 신청 시, SHOW 기본료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해당 되는 분들은 상세하게 알아보시고 쇼 옥션 머니에 가입 하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 사용자분들 대부분은 전용 요금제인 아이 요금제를 사용할 것입니다. 어차피 결합 상품으로 기본료 할인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니 이 부분도 자세히 알아 보고 신청하세요.

쇼 옥션 머니에 가입하면 결합 상품 할인, 장기 할인 혜택과 마일리지 적립도 중지 된다고 하니 쇼 결합상품과 장기 할인 혜택을 보시는 분들은 잘 따져보고 가입 하세요.

쇼 옥션 머니 신청 및 해지

모든 확인을 마치셨으면 쇼 옥션 머니 신청 버튼을 눌ㄹ 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미 신청 가입된 상태라 더 이상 진행하지 못하였네요.

쇼킹 제휴팩 신청 및 해지

해지 시 이런 안내 창이 뜹니다. 꼼꼼히 읽어보시고 가입 하세요.

패밀리 합산

넷스팟, 모바일, 모토로이, 쇼옥션, 쇼옥션머니, 쇼킹제휴팩, 스마트폰, 아이슬림, 아이폰, 아이폰 3G, 아이폰 tv, 아이폰 케이스, 애플, 옥션, 와이파이, 인터넷, 휴대폰

패밀리 합산으로 최대 5대의 번호를 하나로 묶어서 쇼 옥션 머니로 이머니를 제공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사항이 없기 때문에 진행해 보진 않았습니다.

가족 분들과 묶어서 받으면 돈 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쇼 옥션 머니로 받은 옥션 이머니는 3개월 이내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멸 되므로 3개월 이내에 반드시 소진 하셔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