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로그에 필수로 달아야할 소셜 북마크 공유 버튼 Sociable Plugin

소셜 북마크 공유 버튼 Sociable Plugin

블로그에 필수로 달아야할 소셜 북마크 공유 버튼, 오늘 소개드리는 것은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것으로 방문자들을 위하여 여러 소셜미디어 사이트와 웹서비스, 이메일등으로 손쉽게 공유와 북마크를 할수 있는 다양한 버튼을 아주 간단하게 설치할수 있도록 해주는 Sociable Plugin 웹서비스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디그, 이메일등 99개의 소설 네트워크로 블로그의 컨텐츠를 손쉽게 공유, 북마크등으로 연결할수 있습니다.


SNS 공유 버튼

애드디스와 같은 소셜 북마킹 서비스인데 애드디스와는 다르게 원하는 서비스만 선택하여 설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붉게 표시된 아이콘들이 Sociable Plugin 으로 나타나게 되는 아이콘들입니다. 혹시라도 제 블로그 하단에 설치되어 있는 버튼들의 설치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본문 하단에 관련 게시물을 참고 하세요. 모든 버튼의 설치 방법을 보시면 설치를 하실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필수로 달아야할 소셜 북마크 공유 버튼입니다. AddThis와 Sociable Plugin 둘중 하나는 반드시 달아 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추천 버튼도 좋지만 소셜 북마크 공유 버튼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트위터만 하더라도 블로그 컨텐츠의 유통에 엄청난 파급 효과가 있으니 다양한 소셜 북마크 공유 버튼을 제공하는 두가지 버튼중 한가지는 필수로 달아주세요. 애드디스를 추천하며 하단의 관련 게시물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SNS 공유 버튼 Sociable Plugin

Sociable Plugin 버튼은 blogger, wordpress, HTML 3가지로 제공이 됩니다. blogger, wordpress는 사용자분들이 워낙 극소수 이고 두가지 서비스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별도의 설명이 필요없을터이니 패스합니다. 국내 블로그 서비스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모두 HTML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SNS 서비스 선택


SNS 공유 버튼 Sociable Plugin 소스 생성

원하는 서비스에 체크를 하시고 문자입력하지고 Get Code 버튼 클릭하시면 소스가 생성됩니다. 생성된 소스를 블로그나 홈페이지의 적당한 위치에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소셜 북마크 공유 버튼 Sociable Plugin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s://blogplay.com/

관련 게시물

트위터 리트윗 버튼, 구글 버즈 버튼 나란히 넣기
블로그 방문자를 위한 모든 기능을 갖춘 Wibiya 툴바
블로그를 더욱 유용하게 해주는 트위터 어플리케이션
CSS 메뉴-메타사이트 추천버튼 공유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