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세부 여행 선물 깔라만시 원액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

필리핀 세부 여행 선물 깔라만시 원액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

한참 되었는데요. 지인이 세부 여행을 다녀왔다면서 선물을 하나 주었습니다. 깔라만시 원액이라며 몸에 좋은 것이니 물에 타서 먹으라고 하더군요. 제가 건강이 안 좋은 것을 알고 일부러 사 다 준 것 같았는데요. 너무 고맙더라고요.


Sweetened Lemonsito Puree


황송하게 이런 선물을 흐흐흐. 그런데 말입니다. 집에와서 살펴보니 깔라만시 원액이라고 받은 것이 원액이 아닌 것 같더군요. 지인이 원액인 줄 알고 구입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면세점에서 구입한 Sweetened Lemonsito Puree


요런 면세점 비닐에 담겨진 상태로 받았습니다.


Sweetened Lemonsito Puree 면세점 가격 개당 8.75달러


영수증은 빼고 줘도 되는데 말입니다. 영수증을 보니 1kg 용량이 개당 9,500원 정도 하는 것 같았습니다. 8.75 달러이니 9,500원 정도라고 봐야죠.


깔라만시 원액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 1kg


Philippine BRAND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보니 필리핀이 브랜드인가 봅니다. 아니면 말고요. 제품 이름은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 인 것 같은데요. Sweetened라고 되어 있으니 원액이 아니란 소리죠. 스위튼드 Sweetened가 가당이란 뜻이잖아요. 필리핀 레몬(Philippine lemon)/깔라만시(Kalamansi)라고 적힌 것을 보니 깔라만시는 맞지만 원액은 아닙니다.


artificial flavor & color added라고 쓰여 있으니 인공 향과 색소는 첨가되지 않은 설탕을 넣은 레몬시토 즙정도가 될 것 같네요. 레몬시토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껍질채 즙을 낸 후 설탕을 추가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


뒷면에는 한국 제품과 마찬가지로 성분 및 사용법이 적혀 있습니다.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 1kg 설탕 21g 함유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에는 설탕 21g 첨가 되었네요.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 희석 비율 1대5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 1에 물5 비율로 희석 시켜 먹는 것이고요.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


남자 답게 1 : 3으로 만들어 먹어 보았습니다. 달달하니 맛이 아주 좋더군요.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날 것 같았습니다. 새콤한 맛을 좋아하는데, 생각만큼 새콤한 맛은 나지 않았습니다.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 현지 가격


너무 궁금해서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필리핀 슈퍼에선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 1kg를 약 120 페소 정도에 판매 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 이미지의 가격이 맞다면 면세점에서 구입하지 말고 여행지 주변 슈퍼에서 구입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면세점 가격이 3배 이상 비쌉니다. 계산기 두드려보니 3.8배로 나오네요. 거의 4배수준이라고 봐도 되겠습니다. 필리핀 여행 시 스위튼드 레몬시토 퓨레(Sweetened Lemonsito Puree)는 현지인이 이용하는 슈퍼에서 가격 알아 보고 그리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끝~


©몽리,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