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 티아라 의지드립 2012년 최고의 유행어 등극 예감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

요즘 티아라 화영 왕따 문제로 인터넷이 시끌시끌합니다. 트위터에 티아라 맴버들이 의지 드립 관련 트윗을 올리며 화영을 왕따 시켰는데, 커뮤니티에서 이를 비꼰 티아라 의지 시리즈 게시물이 넘쳐 나고 있습니다.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에 대해서 정리를 해볼까 싶었는데 관련 글이 너무 많아 도저히 엄두가 안 나네요. 한 줄로 요약하자면 현재 화영과 큐리를 제외한 티아라 맴버들이 가루가 되도록 까이고 있습니다.


티아라 화영


화영의 다리 부상이 티아라 맴버들에게는 꾀명으로 보였나 봅니다. 뒤늦게 합류한 어린 화영이 휠체어를 타고 입국하니 피해자 코스프레로 보여졌을 수 있겠지요.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


지난 25일 티아라 맴버들이 트위터에 의지 관련 트윗을 올렸습니다. 분명 화영의 다리 부상에 대해 비꼬는 내용이라고 보여지고요. 큐리를 제외한 티아라 맴버들이 예전부터 화영을 왕따 시키고 있었는지는 모릅니다. 하지만 이젠 확실히 왕따를 당하고 있겠지요. 혹시 진짜 왕따를 당할 이유가 있었는지도 모르는 일이고요. 맴버들의 의지 관련 트윗에 대응을 하는 트윗을 올리는 것을 보니 궁지에 몰린 쥐가 고양이에게 덤비는 것일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화영도 가만히 당하고만 있는 성격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특정 인물이 왕따를 주도 하고 있다면 잘 못된 행동이지만 성격 등이 맞지 않아 개별적으로 외면하는건 어쩔 수 없다고 봅니다. 친해지기 싫지만 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거나 혹은 가식적으로 행동하던 말던 그건 개인의 판단이니까요. 다만 한 지붕 아래서 한 솥밥을 먹고 있는데 트위터에 공개적으로 비난의 글을 올린건 분명 실수로 보여집니다. 자충수가 될테니까요.


모든 일에는 일어나는 이유가 있다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 나지만 효민의 트위터 프로필 사진의 원본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걸 찾아 내는 사람들 정말 놀라워요. '모든 일에는 일어나는 이유가 있다' 대체 어떤 이유가 있길래...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 게시물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과 관련된 글은 오늘의 유머라는 커뮤니티에서 http://goo.gl/ZkQOT 티아라로 검색하면 끝도 없이 나옵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에서 티아라로 검색하면 http://goo.gl/1hWXg 관련 사진과 함께 내용을 볼 수 있고요. 무엇이 진실 인지는 알 수 없으니 대략 참고만 하세요.


티아라 의지드립 2012년 최고의 유행어 등극 예감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 티아라 의지드립 2012년 최고의 유행어 등극 예감


요즘 인터넷에 티아라 맴버들의 의지 관련 트윗을 비꼬는 내용의 움짤과 글 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스피드퀴즈나 할까요?' 라는 게시물을 보면 댓글이 무려 300개가 달려 있는데 댓글과 답글로 티아라 의지드립 스피드 퀴즈를 하고 있네요. 최근 몇 년 인터넷에서 이렇게 폭발 적인 반응이 있던 것이 없었는데 티아라 의지드립 2012년 최고의 유행어로 등극하지 않을까 싶네요.


닉쿤 음주운전 사고와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의 최대 피해자 록옵티컬


닉쿤 음주운전 사고와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의 최대 피해자는... 룩옵티컬 사장님 힘내세요. 그리고 박진영과 닉쿤은 티아라에게 정말 고마워해야 하겠죠?


- 덧, 이번 티아라 화영 왕따 사건으로 박얘쁜이 다시 떠 오르겠군요. 누군 좋겠습니다 그려 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