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홈화면 꾸미기 UCCW 스킨 시계 위젯 & 노바런처

노바런처와 UCCW 스킨 시계 위젯

오늘 글은 라이프해커(lifehacker.com)에서 얻은 내용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홈화면 꾸미기입니다. 노바런처와 Minimal MIUI 테마 그리고 UCCW(Ultimate custom widget) 스킨 시계 위젯이 필요하며, 설정이 조금 복잡하긴 하지만 예쁜 홈화면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노바런처나, 시계 위젯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나 Minimal MIUI Go Apex Theme는 구글 플레이 마켓에서 1,629원에 구매를 해야 하네요. 참고로 시계 위젯을 빼고도 스마트폰 홈화면 꾸미기는 가능합니다.


노바런처와 UCCW 스킨 시계 위젯

라이프해커 http://bit.ly/2ChPsXA 에 올라온 결과물은 이렇습니다. 좌측 이미지는 빠른 실행 아이콘을 옆으로 놓고, 우측 이미지는 빠른 실행 아이콘을 아예 안 보이게 해두었는데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Minimal MIUI UCCW 스킨 시계 위젯

갤럭시 넥서스에 노바런처와 Minimal MIUI 테마 그리고 UCCW(Ultimate custom widget) 스킨 시계 위젯을 설치한 후 동일한 배경화면을 설정한 모습입니다. 위 이미지와 한참 다르죠?


UCCW 스킨 시계 위젯과 Minimal MIUI 테마 앱

노바런처는 워낙 유명하니 다들 잘 아시죠? 그러니 노바런처 세팅 방법은 패스~

 

노바런처의 세팅에서 홈 화면의 어플 배열을 변경하고, 빠른 실행 아이콘의 위치와 사용 유무를 설정하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홈 화면과 어플리케이션 화면을 이렇게 바꿀 수 있습니다. 참고로 라이프해커에는 MultiPicture 라이브 배경화면 어플도 리스트에 넣어두었는데 귀찮아서 패스했네요.

노바 런처(Nova Launcher) 다운로드 페이지 : (무료 어플)

http://bit.ly/2A3sm5v

시계 위젯 Ultimate custom widget (UCCW) 다운로드 페이지 : (무료 어플)

http://bit.ly/2EAyCph


UCCW(Ultimate custom widget) 스킨과 배경화면 다운로드 페이지 :

http://bit.ly/2Lm8HlI

어플 아이콘 테마 Minimal MIUI Go Apex Theme 다운로드 페이지 : (유료 1,629원)

http://bit.ly/2PHC2av

라이브 배경화면 어플 MultiPicture Live Wallpaper 다운로드 페이지 : (무료 어플)

http://bit.ly/2PJC4yZ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