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맨(The Wolfman, 2010) 늑대인간 둘로는 스크린을 채울수도 관객을 끌수도 없었다.

울프맨(The Wolfman, 2010) 관객을 끌 수 없다.

보름달이 뜨면 늑대 인간이 나타난다!
오랫동안 고향을 떠나 배우로 활동하던 귀족 로렌스(베네치오 델 토로)는 형이 실종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아버지(안소니 홉킨스)가 있는 고향으로 돌아오지만, 형은 그 사이 시체로 발견된다. 형의 약혼녀인 그웬(에밀리 블런트)과 사건에 대해서 조사하던 로렌스 또한 알 수 없는 괴수에게 공격당하고 의식을 잃게 된다. 그웬의 정성 어린 간호로 정신을 차린 로렌스는 어느 순간부터 몸 안의 변화를 느끼게 되고, 보름달이 뜨자 극심한 고통을 느끼면서 늑대 인간으로 변해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드는데… 다음영화 정보

울프맨(The Wolfman, 2010) 늑대인간 둘로는 스크린을 채울수도 관객을 끌수도 없었다.



요약정보 : 액 션, 스 릴러 | 영국, 미 국 | 102 분 | 개봉 2010-02-11 | [청소년관람불가]
홈페이지 : 국내 wolfman2010.kr/ | 해외 www.thewolfmanmovie.com/    
제작/배급 : UPI 코리아(배급), UPI 코리아(수입)   
감독 : 조 존스톤    
출연 : 베네치오 델 토로 (로 렌스 탈보트 역), 안소니 홉킨스 (존 탈보트경 역), 에밀리 블런트 (그 웬 컨립 역), 휴고 위빙 (프레드릭 애벌라인 역), 제랄딘 채플린



울프맨은 상당히 기대가 큰 영화중에 하나였습니다. 울프맨 역을 맡은 베네치오 델 토로는 칸느영화제 남우주연상, 아카데미 남우조연상등 여러 영화제에서 수상을 하여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였고 설명이 필요없는 너무나 유명한 안소니 홉킨스도 출연을 하는 영화이고 울프맨을 연출한 감독이 스타워즈 4,5,6 과 레이더스의 특수효과와 쥬만지, 쥬라기공원3 등의 감독인 조 존스턴이였기 때문이였습니다.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도 기대가 되었고 늑대 인간이 영화로 첫 등장한 것이 1935년 작품이고 늑대인간이라는 다소 식상한 스토리를 보다 진보된 상상력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줄것이라 예상이되어 기대를 하고 극장을 찾았습니다.


울프맨(The Wolfman, 2010) 늑대인간 둘로는 스크린을 채울수도 관객을 끌수도 없었다.



하지만 막상 뚜껑을 열고 보니 기대치가 컸기 때문인지 실망감 또한 상당히 큰 울프맨이였습니다. 102분이란 다소 짧은 러닝타임중 초반 20여분을 지루하기 그지없는 스토리 전개로 사지를 늘어트리고 머리를  불편한 극장 의자에 파뭍게 해버렸습니다. 누구나 다 알고 있는 보름달이 뜨면 늑대인간으로 변하는 이야기로는 아무런 긴장감도 주지 못했고 원작을 보지 못해서인지 모르겠지만 아무런 배경도없이 형의 약혼녀인 그웬(에밀리 블런트)과 러브라인이 형성되는것은 도저히 이해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헐리웃 영화가 잘하는것,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지루한 스토리를 강력한 힘과 빠른 스피드로 전개시키며 CG나 특수효과등으로 스크린을 가득채워 화려한 볼거리가 가득하게 재 탄생시켜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헐리웃영화는 없었습니다. 연기력과 카리스마를 갖춘 명배우들을 캐스팅하고 허술하고 지루한 스토리 라인에 헐리웃 영화의 스팩타클함도 없고 딱 늑대인간만을 보여준 울프맨, 영화를 즐겨 보는 매니아조차 외면하기에 충분한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울프맨 보름달이 뜨면 늑대인간이 나타난다, 하지만 고작 늑대인간 둘로는 스크린을 채울수도 관객을 끌수도 없었다.



늑대인간의 강력한 공격에 사지가 잘려 떨어져 나가고 심지어 사람의 머리도 잘려서 날라다니는 영화인지라 당연히 18세 관람 이지만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마음을 단단히 먹고 관람을 하시길 바랍니다.

©몽리,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