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구글 애드센스 트위터 계정 오픈 & 선물 도착

한국 애드센스 팀이 트위터 계정을 오픈 하였습니다. 어떤 용도로 사용하게 될지는 지켜봐야 알겠지만 업데이트 3개에 Follow 63명 이군요~~ 제가 63번째요.

 

구글 애드센스도 다음 애드클릭스 처럼 IP 부정 클릭 관리가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뭐 하여튼 구글 애드센스 운영중이신분들은 필수로 Follow 하시고요. 트위터에 익숙하지 않으시면 구글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라도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트위터 계정 오픈


구글 애드센스 트위터 계정오픈

한국 애드센스 팀 트위터 계정 : https://twitter.com/AdSenseKorea 

지난번에 구글 웹 엘레멘트 위젯 서비스처럼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애드센스 트위터를 소개하는 포스팅의 블로그에 올려주시면 선물을 드립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올리고 URL을 publisher.event@gmail.com으로 보내주세요~ 성함, 주소, 전화번호도 포함 부탁드려요!

어떤 선물을 보내 주려는지 모르겠지만 공짜니 다들 포스트 발행해보시고 선물을 받아보세요~~ 공짜라서 기분 좋습니다. 저는 이만 글 발행 후 이메일 보내러~

참고로 구글의 배송 방법이 달라지지 않았다면 어느 날 갑자기 택배가 도착하게 됩니다. 부담 없이 그냥 받으시면 됩니다. 택배 비용도 추가로 들지 않습니다.

지난번에  Follow 90여분을 넘어 100으로 향하던 중 트위터로 사고 한 번 쳐서 0으로 곤두박질 쳐버린 적이 있는데요. 그 후로는 25일 동안 53분 정도가 Follow 해주셨네요.

-덧, 목 배게나 담요가 올 줄 알았는데 노트하고 볼펜이 도착했습니다. 닉네임 때문인지 공부 열심히 하라고 노트와 볼펜을 보내주신 듯 하네요. 그나저나 배송비가 더 들었을 것 같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