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별그대 전지현 바탕화면 꾸미기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베가 시크릿 업에서는 베가 스마트폰의 아기자기한 기능들이 극대화 되었습니다. 디자인홈으로 개인이 원하는 배경화면을 직접 만들고, 자신이 만든 버튼에 원하는 기능을 연결 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메뉴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위젯, 배경화면, 디자인 홈, 홈 설정, 설정이 나옵니다. 디자인 홈을 선택합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디자인홈은 베가 디자인과 내 그리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가 디자인은 베가 홈페이지(https://www.ivega.co.kr/prt/productInfo.do?intprdseq=1369)에서 추가로 더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베가 디자인의 기본 제공되는 홈 화면 디자인도 멋있는 것이 많습니다. 그러나 요즘 다시 물만난 전지현으로 내 그리드를 한 번 꾸며보았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그리드 생성

내 그리드에서 + 버튼을 누릅니다. 화면에서 합치기 또는 나누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숫자는 직접 만든 구획간의 간격을 조절합니다. 그리드간 간격을 0으로 두면 간격이 없고, 10으로 두면 간격이 커집니다.


그리드 완성 후 디자인 홈 편집

완성된 그리드 패널을 터치한 후, 배경, 꾸미기, 기능 설정을 통해 개성있는 디자인 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인 홈 배경 설정 방법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배경 설정

디자인 홈 배경은 컬러 채우기, 이미지 채우기, 갤러리에서 원하는 이미지 가져오기를 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배경화면 설정

전지현의 레전드 광고 사진과 최근 SKT 잘생겼다 광고 사진을 갤러리에서 삽입했습니다. 이미지에서 패턴 문양을 골라 넣고, 나머지 부분은 컬러로 채웠습니다.

 

디자인 홈 꾸미기 사용 방법


디자인 홈 꾸미기

꾸미기에서는 스티커, 액자, 도형, 텍스트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홈 기능 설정 방법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기능 설정하기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기능 설정입니다. 이전 단계까지 꾸미는 것은 배경화면 자체 제작을 쉽게 해주었다는 것에 그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각 칸에 맞게 기능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의 강점입니다. 기능 설정을 누른 뒤 각 칸에 원하는 기능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폴더, 라이브 스티커, 바로가기 기능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디자인 홈 기능 설정하기

연결한 기능의 아이콘과 이름을 보이게 할 수도 있고, 사라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디자인으로 보면 사라지게 하는 것이 더 멋있기는 한데, 제가 기억을 잘 못하기 때문에 아이콘과 이름을 보이게 했습니다.

저처럼 전지현 사진에 무슨 어플을 연결했는지 기억 못하는 사람은 아이콘과 이름을 보이게 하되 위치를 선택하면 됩니다.


베가 시크릿 업

별그대와 SKT 잘생겼다 광고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전지현 버전 디자인 홈 입니다.

 

사운드 케이스 윈도우 배경 이미지 변경 방법


사운드 케이스 윈도우 배경 이미지 변경 방법

설정 – 악세사리 – 배경 이미지 변경을 눌러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배경 이미지도 기본 제공되는 패턴과 이미지, 갤러리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가 시크릿 업 사운드 케이스

배경도 요즘 대세 전지현으로 해 보았습니다. 별그대 마지막회가 끝났지만 별그대 전지현 사진으로 설정했습니다. 스마트폰 디자인이 점점 비슷해지는 가운데, 스마트폰 내부의 디자인을 일부나마 사용자가 직접 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