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세상 모든 것이 스피커,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

컴퓨터 주변기기 업체인 제닉스에서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VIBROY)를 출시 했습니다. 제닉스는 기계식 키보드로 유명한 업체이며 작년 바이브로이는 제닉스에서 선보인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홀릭의 후속 모델입니다. 지난 바이브홀릭 진동 스피커가 좀 밋밋 했다면 바이브로이 진동 스피커는 보다 미려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콤팩트한 사이즈와 5가지 색상으로 컬러풀 하게 출시 되었네요.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 특징은 이름 처럼 진동에 의해 소리가 나오는 독특한 원리에 있습니다. 바이브로이는 종이박스, 종이컵, 캔, 피드병등에 붙여 다양한 음색을 구현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세상 모든것을 스피커로 만들 수 있는 재미 있는 스피커 입니다.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VIBROY)


5가지 색상의 바이브로이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VIBROY)이 주황색, 노란색, 푸른색, 보라색, 검정색 5가지 색상입니다. 화이트가 없어서 약간 아쉽네요.

스펙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와 스마트폰

– 보이스코일 임피던스 : 4±15%ohm/at 1000Hz 20℃

– 3.5mm 표준 이어폰잭

– Rated Impedance: 1W

– 순간최대출력 : Max 5-8W( 매질에 따라 다름)

– 사이즈 : 88.5mm * 36mm * 36mm

– 제조/유통 : 제닉스

– 원산지 : 중국 OEM

– 권장 소비자가 : 38,000원 46,000원

구성품


바이브로이와 연장 케이블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는 투명 프라스틱 재질의 패기지 포장 박스에 진동 스피커, DC-USB 케이블, G17오디오 연장 케이블(약 30cm), 매직 스티커 2장, 휴대용 연결 고리 스트랩, 사용 설명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제닉스,진동 스피커,바이브로이,바이브홀릭,스피커,휴대용 스피커,스피커 추천


제닉스,진동 스피커,바이브로이,바이브홀릭,스피커,휴대용 스피커,스피커 추천

휴대용 연결 고리 스트랩을 바이브로이에 연결하여 가방 등에 연결하여 휴대를 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고 가벼우니 주머니에 넣고 다니며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G17 오디오 연장 케이블로 약 30cm 정도 연장을 하여 컴퓨터, 스마트폰, MP3 등에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고요.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는 작은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이고 3.5mm 이어잭이라 3.5mm 단자가 지원되는 컴퓨터,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PC, 패드, MP3, PMP,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등 다양한 기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성 및 특징


제닉스,진동 스피커,바이브로이,바이브홀릭,스피커,휴대용 스피커,스피커 추천


제닉스,진동 스피커,바이브로이,바이브홀릭,스피커,휴대용 스피커,스피커 추천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는 DC-USB 케이블과 AAA 건전지 두 가지 방식으로 전원을 공급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작고 가벼운 사이즈에 야외 활동 시 건전지를 이용할 수 있어 휴대성이 좋습니다. 물론 충전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면 좀 더 편리하고 활용성이 좋을 듯 한데 그러면 제품 판매 가격이 좀 높아지겠지요.


제닉스,진동 스피커,바이브로이,바이브홀릭,스피커,휴대용 스피커,스피커 추천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 진동 헤드에 붙어 있는 매직 스티커로 종이나 나무, 유리 등에 붙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금 사용을 하다 보니 먼지 등 이물질이 붙어 더러워지며 접착력이 저하 되던데 물로 닦아주니 다시 잘 붙더군요. 그렇다고 저처럼 물로 닦아 주면 안됩니다. 혹시 스피커에 물이 들어가 고장이 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헝겁을 적셔 닦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음식점에서 주는 물수건 등으로 닦아 주면 가장 좋게고요.

진동 헤드에 붙어 있는 매직 스티커는 접착력이 의외로 강하더군요. 종이 박스에 붙인 걸 강제로 떼어 내니 스티커 부분에 손상이 가네요. 살살 돌려가면서 떼어 줘야 할 듯 하고요. 매직 스티커는 진동 헤드에 부착된 상태이고 여분으로 2개를 제공하나 오래 사용 하다 보면 부족 하지 않을까 싶네요.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는 진동 헤드에 붙착된 매직 스티커를 통해 어디에든 붙여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큰 박스나, 드럼통 등에 붙일 경우 소리가 진동 되는 공간이 크기에 우퍼 스피커 처럼 큰 소리를 즐길 수 있고요. 특히 가족 나들이 길에 하나 챙겨가 음료수 병이나 종이 박스 등에 붙여 놓고 나들이를 즐기면 좋지 싶네요. 가격대도 3만원대 이니 휴대용으로 하나 장만해 놓으면 재미있게 사용이 되지 싶네요.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 더 길게 설명 드리면 읽기 귀찮으실 터이니 아래 동영상 스윽 보시면 되겠습니다.

제닉스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 사용 동영상

바이브로이 체험단 모집


바이브로이 진동 스피커 체험단 모집

제닉스에서 휴대용 진동 스피커 바이브로이 체험단을 모집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바이브로이 진동스피커 체험단 모집 https://blog.naver.com/xenicsholic/100124607761 페이지에서 체험단 신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