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슈스케3 우승자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 베가 컬쳐 프로젝트 #2

슈스케3 우승자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

2011년 12월 22일 슈스케3 우승자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가 광진구 악스 코리아에 열려 다녀왔습니다.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는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카이 베가LTE의 베가 컬쳐 프로젝트 #2로 준비된 콘서트였습니다. 솔직히 음반 작업도 하지 않은 팀이 단독콘서트를 한다고 하여 별 기대를 하지 않고 찾았는데 제법 많은 볼거리를 선사해주더군요. 솔직히 음반이 없는 가수는 콘서트에서 부를 레퍼토리가 없기에 관중들의 호응이 적을것이라 예상을 했었는데 그 예상은 완전히 빗나가버렸네요. 솔직히 음반 1~2개 출시한 가수도 관객의 호응을 끌어낼 히트곡이 적기에 왠만한 인기가 아니라면 단독콘서트는 좀 무리이지요. 이날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는 슈스케3에서 보여줬던 팀원간의 호흡과 가창력 그리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서트였습니다. 적어도 제 눈에는 이날 울랄라세션은 신인 가수로 보이지 않았네요.


울랄라세션 단독콘서트

일단 울랄라세션의 근황하면 가장 궁금한건 슈스케3 우승 상금이지요. 최근 울랄라세션의 리더 임윤택이 슈스케3 우승 상금 중
2억원을 멤버들과 함께 지낼 연습실 겸 숙소를 마련하는데 사용했다고 공개했습니다. 2억은 음반제작에 사용할 예정이라하고 나머지
1억은 부모님과 주변 지인들과 함께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고요. 일반인에게 5억이면 상당히 큰 금액이지만 울랄라세션이 유명세를
타고 있으니 이정도 금액은 공연수익만으로도 충분히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스카이 베가LTE 광고모델료도 있고
마찬가지로 이런 수익금도 제법 될것이고요. 일단 울랄라세션은 음반을 내고 가요계에 정식으로 도전장을 내미는 것이 최우선 상황일터인데 리더 임윤택의 투병 문제도 있으니 일단은 좀 지켜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울랄라세션 첫 단독콘서트 – 악스코리아


울랄라세션 단독콘서트

울랄라세션의 콘서트는 광진구에 위치한 악스코리아에서 22일 저녁 8시에 열렸습니다.


울랄라세션 단독콘서트

8시부터 시작이였지만 일 이 좀 있는 관계로 약간 좀 늦게 도착했는데 콘서트를 보러 온 관객이 엄청나더군요.


울랄라세션 단독콘서트

울랄라세션 단독 콘서트는 지정 좌석으로 되어 있어 천천히 입장을 해도 되는지 알았는데…


울랄라세션 단독콘서트

입장을 해보니 뭐 이건 대체… 지정좌석으로 알고 있었는데 자리는 커녕 콘서트장에 들어가 서있기도 버겁더군요. 관객은 역시 남자보다는 여성분들이 많은 상태였고요. 초대받은 인원보다 더 많은 인원이 콘서트장에 입장한것 같은데 대체 왜 이렇게 진행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입장권과 좌석이 없는 사람이 엄청나게 입장을 했다는 소리가 되는것인데 결국 좌석표가 있는 사람만 바보가 되는 상황이였네요. 악스코리아가 그렇게 크지 않은 장소이고 약 1500명 정도 수용이 가능한 공연장인데 거의 2천명은 넘게 오지 않았을까 싶더군요.


울랄라세션 콘서트


울랄라세션 콘서트


울랄라세션 콘서트

콘서트 중간에 변기수씨 사회로 즉성 팬미팅 시간도 있었습니다. 이외수씨에게 받아온 책이라며 꺼내 보여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울랄라세션 콘서트

울랄라세션 맴버가 다 모여도 변기수씨 한명 입담을 이겨내지 못하니 변기수씨도 참 대단한 사람인것 같네요.


울랄라세션 콘서트

울랄라세션 이날 2시간 조금 넘게 콘서트를 했는데 상당히 많은 것들을 준비해왔더군요. 연말이고 무료 콘서트인 점을 감안하면 몇 가지 좀 부족해 보이긴 했지만 아주 괜찮은 콘서트였습니다.


울랄라세션 콘서트


울랄라세션 콘서트


울랄라세션 콘서트


울랄라세션 콘서트

이날 콘서트에 울랄라세션은 상당히 많은 노래와 안무를 준비해온 모습이였는데 패기는 좋았는데 큰 공연 경험은 적었는지 좀 미흡해 보였습니다. 솔직히 남자 가수 공연에 30대 중반의 남자가 환호성을 지를리 없잖아요. 하지만 역시 여성팬들의 환호성이 대단했었네요. 아마도 여성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콘서트였지 싶네요.


울랄라세션 콘서트

울랄라센셔 콘서트가 끝날 무렵 베가 LTE M 3백대 추첨이 있었습니다. 뭐 솔직히 이거 노리고 찾아갔었지요. 대략 1/20 정도의 확율이였는데 이걸 떨어졌네요. 뽑기 운 내년엔 좀 좋아지려나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