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가 아이언 경품 이벤트 & 케이스 증정 및 DIY CLASS

베가 아이언을 구입하신 혹은 베가 아이언을 갖고 싶은 분들을 위한 이벤트 소식입니다. 팬택에서 베가 아이언을 구입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가죽 마스터가 직접 만드는 정통 베가 아이언 가죽 케이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접 가죽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DIY CLAS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요. 그리고 오늘 마감되는 시그니처 이벤트의 ‘시그니쳐 감사 프로모션’으로 추첨을 통해 베가 아이언을 10명에게 준다고 합니다.

베가 아이언 가죽 케이스 증정 이벤트


가죽 마스터가 직접 만드는 정통 VEGA IRON 가죽 케이스

우선 베가 아이언 가죽 케이스 증정 이벤트 소식부터, 베가 아이언 가죽 케이스 증정 이벤트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니 빨리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케이스에 사용할 가죽과 타입을 선택한 후 개인 정보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되네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베가 아이언 케이스를 경품으로 준다고 하니 도전해 보시고요. 참고로 베가 아이언 가죽 케이스 증정 이벤트 응모에는 IMEI 번호 15자리가 필요합니다.

베가 아이언 가죽 케이스 DIY CLASS 이벤트


내가 직접 만드는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VEGA IRON 가죽 케이스

직접 가죽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DIY CLASS 이벤트도 베가 아이언 케이스 주겠죠? 내가 만든 걸 설마 다른 사람에게 주려고요? 실수인 척 슬쩍 다른 스마트폰의 케이스를 만들어서 응? DIY CLASS 이벤트는 6월 20일까지 응모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고요.

베가 아이언 가죽 케이스 증정 이벤트 & DIY CLASS 이벤트 페이지 :

https://www.ivega.co.kr/evt/evtView.do?intevent_seq=15616

베가 아이언 경품 이벤트


10명을 추첨하여 베가 아이언 증정

오늘 마감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어제일 수도 아닐 수도 있음) 5월에 진행되었던 시그니처 이벤트의 감사 프로모션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시지를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베가 아이언 10대를 준다고 합니다. 베가 아이언 경품 이벤트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니 베가 아이언을 갖고 싶으신 분들은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지난번에 ‘베가 아이언 화이트 32GB 살펴보기‘ 글을 올렸으나 베가 아이언을 반납하기에… 그래서 저는 폭풍 감동 메시지로 응모를 하여 베가 아이언을 하나 득템 할 예정이니 다른 분들은 오타로 막 응? @@;;

시그니처 감사 프로모션 베가 아이언 경품 이벤트 페이지 :

https://www.ivega.co.kr/evt/evtView.do?intevent_seq=15679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