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가 넘버5 전자책 도서관 무료책 읽기, 한글 뷰어는 폴라리스 오피스. 베가 넘버5 후기

베가 넘버5 전자책 도서관 스카이 북

베가 넘버5는 태블릿폰 답게 전자책을 볼 수 있는 스카이 북(sky books)이 있습니다. 스카이 북을 통해 북큐브, yes24, 모아진에서 제공하는 도서와 만화 그리고 잡지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책 도서관에서 무료로 도서 대여가 가능하여 무료책 읽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한글 뷰어는 폴라리스 오피스로 사용을 하면 되고요. 폴라리스 오피스는 워드, PPT, 엑셀 문서를 편집할 수 있고 한글 뷰어와 PDF 뷰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베가 넘버5의 전자책 기능과 폴라리스 오피스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베가 넘버5, 전자책, 전자책 도서관, 무료책 읽기, 한글 뷰어, 폴라리스 오피스, 베가 넘버5 후기, 5인치 스마트폰, 태블릿폰

베가 넘버5 북큐브, yes24, 모아진의 책을 스카이 북에서 모아본다.


전자 도서관

베가 넘버5 기본 내장된 어플에는 스카이 북(sky books)이 있습니다. 이북(E-Book) 스토어인 북큐브, yes24, 모아진에서 제공하는 도서와 만화 그리고 잡지 등을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스카이 북에서는 통합검색이 지원되어 보유중인 책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베가 넘버5, 전자책, 전자책 도서관, 무료책 읽기, 한글 뷰어, 폴라리스 오피스, 베가 넘버5 후기, 5인치 스마트폰, 태블릿폰

스카이 북은 가로모드와 세로모드 모두 지원되고요. 도서, 만화, 잡지를 선택하고 저장된 컨텐츠나 이북(E-Book) 스토어인 북큐브, yes24, 모아진에서 제공하는 유/무료 컨텐츠를 구입하고 볼 수 있습니다.


북큐브 무료 전자책

북큐브에서는 무료 전자책과 카테고리별 전자책 그리고 베스트, 신간, 독점 연재 전자책을 리스트로 제공합니다. 전자책의 가격은 물론 종이책에 비해 좀 저렴한 편이고요. 하지만 책도 크게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전문 쇼핑몰이 있으니 좀 더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야 하지 싶네요. 스카이 북은 가로모드와 세로모드 모두 지원하지만 북큐브는 세로모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yes24 전자책

yes24에서도 북큐브와 비슷하게 베스트, 신간, 분야별, 테마기획, 무료로 분류된 전자책 리스트를 제공합니다. 북큐브와 마찬가지로 가격이 더 할인되어야 할 듯 싶고요. 무료연재 소설에서는 다운로드가 필요없이 바로 볼 수 있는 연재 소설이 있으니 즐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yes24도 가로모드만 지원됩니다.


모아진 전자 잡지

모아진에서는 잡지를 전문으로 취급합니다. 신간잡지, 전체잡지, 인기잡지, 무료잡지로 분류된 리스트를 제공하고요. 모아진도 가로모드만 지원됩니다.


북큐브 전자 도서관

그리고 전자 도서관 탭을 누르면 북큐브 전자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전자책 도서관에서는 무료로 도서 대여가 가능하여 무료 책 읽기가 가능합니다. 단 회원 가입 후 단말기를 등록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요.

베가 넘버5 스카이 북 기능(E-Book)


넘버5 책 넘기는 효과

베가 넘버5로 전자책을 보면 이렇게 책장을 넘기는 효과를 3D로 표현해 줍니다. 전자책이지만 종이책의 감성을 어느 정도 흉내를 낸 모습입니다. 밋밋하게 넘어가는 효과보다는 이런 효과가 책을 읽는 재미를 배가 시키지요.


넘버5 스카이북

베가 넘버5 스카이 북으로 이북(E-Book) 스토어인 북큐브, yes24, 모아진에서 제공하는 전자책을 볼 수 있습니다. TTS기능이 지원하여 한글과 영어로 책 읽어주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요. 폰트의 종류와 크기, 줄간격, 책장 배경색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북마크와 검색 기능

읽고 있던 페이지는 북마크를 할 수 있고요. 단어와 텍스트 검색도 가능하여 책을 보던중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바로 검색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자책 불러오기

이북 스토어에서 전자책을 구입하기 싫다거나, 혹은 보유중인 전자책이 있다면 베가 넘버5에 넣고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책이라곤 만화책뿐… 그래서 넣어봤습니다. 물론 압축따윈 풀지 않은 상태로 말이지요.


zip 압축파일 만화책 보기

보시다 시피 .zip 압축파일 그대로 올려도 만화를 볼 수 있습니다. 전자책도 아마 가능하지 싶은데, 직접 해보지 않아 모르겠네요.

베가 넘버5 문서 편집은 폴라리스 오피스


폴라리스 오피스

베가 넘버5에서 문서 편집은 폴라리스 오피스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워드, PPT, 엑셀 문서를 수정하거나 만들 수 있고요. 한글, PDF는 문서를 볼 수 있으니 잘 활용 하시면 되겠습니다. 미니 사이즈의 블루투스 키보드를 함께 가지고 다니면 노트북이나 넷북만큼은 아니지만 제법 문서 작업이 가능한 환경이 됩니다. 


베가 넘버5는 PictBridge를 지원하는 프린터에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문서 출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허나 에어프린트가 가능한 프린터는 있지만, PictBridge를 지원하는 프린터가 없어 직접 테스트는 못해봤습니다.

베가 넘버5 동영상 감상과 게임


베가 넘버5

베가 넘버5가 전자책을 볼 수 있고 문서 작업이 가능하여 활용성이 좋긴 합니다. 그래도 저는 5인치 화면으로 미드 보는 재미가 더 있었네요. 솔직히 문서작업도 일이고, 책 읽는 건 좀 지겨우니까요. 5인치 스마트폰으로는 게임과 멀티미디어 컨텐츠 재생이 딱 좋지 싶네요.

“본 컨텐츠는 베가 넘버5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무상으로 임대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