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야후 꾸러기 놀이터 미국 야후 키즈 홈에서 기존 야후꾸러기 게임하기

야후 꾸러기 놀이터 미국 야후 키즈 홈에서 기존 야후 꾸러기 게임하기

2012년 야후 코리아가 국내 서비스를 종료함에 따라 야후 꾸러기 놀이터도 더 이상 한글로 서비스를 하지 않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야후 꾸러기 놀이터 야후가 한국에서 철수하여 한글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지만 야후 미국, 야후 재팬 등 영어나 다른 언어로는 야후 꾸러기 놀이터의 게임, 만화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기존 국내에서 야후 꾸러기 놀이터에서 하는 것과 똑같고 언어만 다른 야후 꾸러기 게임, 만화, 인형놀이, 동요나라 등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조카 초딩 녀석들이 이제 피파와 카톡을 하기 시작하여 야후 꾸러기를 이젠 사용할 일이 없거든요.


야후 꾸러기 놀이터

미국 야후 키즈 홈(https://kids.yahoo.com/)에 보니 기존 야후 꾸러기와 비슷한 게임도 보이고 그렇습니다. 미국 야후 키즈 홈 상단에 게임, 영화 등 메뉴 탭을 이용하시면 되고요. 야후 재팬에서는 https://kids.yahoo.co.jp/ 피카츄도 보이고 하던데 일본어는 그냥 그림으로 보이므로 패스~


헬로 키티

헬로 키티 카드 등은 미국 이카드에서 https://kids.yahoo.com/ecards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후 미국은 심슨이 나올지 알았는데 헬로 키티가 나오네요.


야후 키즈 스터디존

미국 야후 키즈 스터디존(https://kids.yahoo.com/learn)에 나오는 인형 이름이 뭔지 모르겠지만 애들 영어 공부 시키기에 딱 좋겠네요. 인형도 사람도 영어로만 말을 하니까요. 설마 기존 야후 꾸러기에 있던 녀석은 아니겠죠. 국내 야후 서비스 종료 되었으니 야후 미국이나 다른 나라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