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노트2 카드 수납 케이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갤럭시노트2 카드 수납 케이스

오늘은 갤럭시노트2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가죽 재질과 기능성을 갖추고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갤럭시노트2 가죽케이스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갤럭시노트2 가죽케이스는 카드 수납이 가능한 카드 포켓을 거치대로 사용하는 애니모드의 갤럭시노트2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입니다. 갤럭시노트2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는 블랙과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 있으며 애니모드 사이트에서 정가 2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오픈마켓에서는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 가죽케이스

참고로 현재 오픈마켓에서 애니모드의 갤럭시노트2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를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사업자는 즉시할인 4,000원에 무료 배송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인트와 제휴 카드 등의 혜택으로 추가 할인을 받으면 2만원 안쪽으로도 구입이 가능하네요. 좌표를 넣고 싶지만 더 저렴하게 판매되는 곳도 생길 수 있으니 생략하고요. 오픈 마켓에서 ‘갤럭시노트2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애니모드 사이트 상품 페이지 ‘[Galaxy Note2] 카드스탠드 케이스’에서 구입하면 25,000원에 회원가입시 무료 배송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애니모드의 갤럭시노트2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기존 케이스 제품과 포장은 별 차이가 없습니다. 지난 ‘갤럭시S3 LTE 케이스, 패션 커버와 심플 케이스‘ 글에 포장을 자세하게 찍은 사진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포장 완충제

갤럭시노트2 가죽케이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는 중간에 완충제로 스폰지가 하나 들어 있고 케이스 외에는 다른 것은 없습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안쪽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우측은 갤럭시노트2 뒷면에 덮어 씌우는 커버로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고 좌측 덮개에는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덮개에는 돌출 된 형태로 잠금 장치 역활을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수납 공간 카드 주머니

좌측 덮개에 있는 카드 주머니는 덮개 겉면과 동일한 가죽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박음질 상태는 보시다시피 단수도 일정하고 깔끔하게 마무리 되어 있네요. 카드 주머니는 뒷면 커버 안쪽은 카드 주머니 보다 약간 큰 크기로 살짝 파여져 있습니다. 커버 안쪽에 카드 주머니가 있는 이유로 카드를 넣었을 경우 화면에 눌리지 않게 하기 위함이지요.


카드 수납 공간

카드 주머니에는 카드를 한 장만 넣을 수 있고 카드 주머니는 끈으로 연결되어 위로 들려져 거치대의 받침대 역활을 하게 됩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제조 국가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카드 주머니에는 음각으로 애니모드가 새겨져 있고 뒷면 커버에 연결된 안쪽면에도 made in china라고 음각으로 원산지가 새겨져 있습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의 전면 덮개가 뒤로 접히면 카드 주머니는 받침대 역활을 하게 되어 갤럭시노트2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카드를 넣는 방향이
안쪽으로 되어 있었으면 좀 더 깔끔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방향이 안쪽으로 되더라도 버스나 지하철 등에서 교통 카드로 사용할
경우에는 카드를 꺼낼 필요도 없고 카드 결제할 경우에만 꺼내면 되니 큰 불편은 없지 싶거든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뒷면 덮개 부분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의 뒷면 덮개 부분은 모서리를 단말기에 끼워 사용하는 형태입니다. 갤럭시노트2 카메라와 플래시 그리고 DMB 안테나 위치에는 해당 기능을 사용할 때 불편이 없도록 알맞은 크기의 구멍이 있습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뒷면 덮개 하단 부분

뒷면 덮개 아래쪽에도 스피커와 S펜 위치는 알맞은 크기의 구멍이 있고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뒷면

갤럭시노트2 가죽케이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바깥 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색이 좀 날아 갔지만 태양 아래에서는 이런 색으로 보인다고 설명하기 위해 일부러 이렇게 사진을 찍었다고 우겨보고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재질

갤럭시노트2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테두리는 프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고 평평한 뒷면 부분부터 가죽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아래쪽도 마찬가지 형태로 되어 있고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전면

화면 전면의 덮개 부분은 모두 가죽 재질로 되어 있고 통화용 스피커 부분에는 구멍이 있어 덮개를 닫은 상태로도 통화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가죽 재질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의 가죽 재질이 어떤 가죽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형태의 패턴으로 되어 있습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사용 모습

갤럭시노트2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카드 수납과 거치대 기능이 있어 갤럭시노트2에 씌우면 제법 두껍게 느껴질 줄 알았는데 부피 증가가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전체적으로 색상과 패턴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니 얼핏 보면 플립 커버처럼 보일 정도의 착시 효과도 있고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장착 형태

하지만 덥개를 열면 이렇게 플립 커버처럼 보였던 착각은 사라집니다. 배터리 커버 형태의 플립 커버와는 형태 자체가 다르니까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보호 기능

갤럭시노트2 가죽케이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는 안쪽에 카드 주머니가 있습니다. 덮개 안쪽이 살짝 파여 있는 형태로 화면에 눌리지 않게 되어 있긴 하지만 그래도 혹시라도 카드 주머니로 인해 화면이 눌리지 않을까 조금 걱정이 되었네요. 그러나 이건 쓸데없는 걱정이였습니다. 뒷면 커버쪽의 갤럭시노트2에 장착 시키는 역활을 하는 모퉁이도 전면 덮개가 화면을 눌리지 않게 띄워주네요. 카드 주머니에 모퉁이도 있고 갤럭시노트2를 화면쪽으로 떨어트려도 왠간한 높이가 아니라면 액정이 깨지는 일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옆모습

물론 모서리로 떨어지더라도 갤럭시노트2에 장착 시키는 역활을 하는 모퉁이가 어느 정도는 보호를 할 수 있을 듯 하고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잠금 장치

내피 부분이 잠금 장치 역활을 하는 쪽으로 덮혀져 있어 이런게 아닌가 싶고 혹시 제 것만 그럴 수도 있는 부분인데…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개선과 보안

덮개에 있는 잠금 장치가 갤럭시노트2 둥근 테두리에 걸려서 닫혀야 하는데 내피 부분 때문인지 잘 닫혀지지 않네요. 덮개에 있는 잠금 장치가 닫히지 않아도 사용하는데 큰 불편은 없지만 닫혀지데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오히려 잠금 장치가 있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닫으라고 있는 장치가 제 기능을 못하니 그냥 울컥하게 되더라고요. 혹시 제 것만 그럴 수도 있겠지만 제대로 안된다면 그냥 떼어버리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그래도 여전히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는 카드 수납도 되고,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고, 갤럭시노트2를 보호하는 역활로도 충분히 제 몫을 하기에 갤럭시노트2 케이스로는 좋습니다. 더욱 가격까지 저렴하니 갤럭시노트2 가죽 케이스로 사용하기에는 안성맞춤이지요.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

그리고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는 보통의 다이어리 케이스 만큼 제법 두껍게 느껴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제법 날렵한 형태입니다. 고급스럽고 차분한 이미지의 갤럭시노트2 가죽 케이스를 찾고 있으시다면 가까운 체험매장을 찾아 애니모드 카드 스탠드 폴리오 케이스를 자세하게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애니모드 제품 판매 매장 및 판매 제품 정보는 애니모드https://www.anymod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