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아이폰 앱으로 만들어 주는 무료 서비스, 애플 앱스토어에 블로그 어플 등록하기

블로그를 아이폰 앱으로 만들어 주는 무료 서비스

상당히 재미 있는 웹사이트가 국내에 선보였습니다. 블로그를 애플 아이폰 어플로 만들어주는 서비스로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으로 제작 신청을 할수가 있습니다. 무료 아이폰 어플 제작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해서 직접 신청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왠지 모르게 유용한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블로그를 아이폰 앱으로 만들어 주는 무료 서비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제작·컨설팅 서비스 업체인 카울리 앱(www.caulyapp.com)에서 무료 블로그 앱 제작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아이폰 어플 제작 서비스 신청은 네이버, 티스토리, 다음, 이글루스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트위터와 미투데이, 플리커가 가능한듯 합니다.


무료제작 신청

내 블로그 ,트위터, 미투데이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만들어 준다니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신청을 해보세요. 신청일로부터 3주 이내에 애플 아이튠즈에서 다운받을수 있다니 인내심이 좀 필요는 할것 같네요.


무료제작 절차 안내

회원 가입 페이지를 보면 ” Cauly 는 보다 많은 사용자들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과 온라인 상에서의 익명 사용자로 인한 피해 등을 방지하기 회원 ID 에 대한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더욱 깨끗한 인터넷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습니다. ” 깨끗한 인터넷 세상보다는 옥션 처럼 또 털릴까봐 걱정이 먼저 되네요.


광고 등록 및 앱 등록

사이트의 팝업창에 개발한 아이폰 어플을 등록만해도 개발 지원금과 등록 후 광고 효과에 따른 상금, 그리고 어플 등록자 모두에게 아이폰 케이스를 준다고 해서 자세히 살펴보려고 했으나 로그인후 볼수 있다는 더러운 팝업창 때문에 더이상 살펴보지를 못했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