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페이스북 게임어플 고고농장 중독성 강함 소셜게임! 위롤과는 다른 서리하는 재미가 있다.

페이스북 게임 고고농장

위드블로그에 페이스북 고고농장 소셜게임이 올라와 리뷰어로 신청을 하고 약2주간 페이스북 고고농장 게임을 해봤습니다. 일단 첫음 고고농장을 시작할때에는 여타 소셜게임과 별반 다르지 않은듯 싶었는데 페이스북 고고농장 게임을 하다 보니 다른 소셜게임과는 좀 다른 색다른 매력이 있더군요.

소셜게임은 간단하게 말하자면 다들 잘 아시는 아이폰 게임 위룰같은 게임입니다. 친구들과 어울려 소통을 하며 하는 게임이지요. 아이폰 위룰 게임의 경우 무료 버전은 채팅이 지원되지 않아 단순하게 친구들의 성에 가서 오픈된 생산 건물에 들어가 알바를 하는것 밖에 없는 반쪽짜리 소셜게임이지만 페이스북 고고농장 게임은 위룰과 비슷하게 밭에 농장물을 키우지만 쪽지를 보내거나 선물을 보내고 선물을 보내달라고 조르기도 할 수 있으며 친구들의 밭에서 자라는 농장물을 물을 주거나 비료를 뿌려주고 잡초나 벌레도 잡아주며 대신 돌봐주거나 다 자란 농장물을 서리할 수 있는 재미가 있습니다. 페이스북 고고농장은 이런 소소한 기능들이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주며 친구들과 어울려 하는 재미가 있어 나름 중독성이 강한 진정한 소셜게임인듯 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고고농장 한국 런칭 기념으로 아이패드와 아이폰4,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페이스북 고고농장 :
https://goo.gl/geXUU

참고로 제 페이스북 주소는

페이스북 고고농장, 위롤과는 다른 서리하는 재미가 있다.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시는 분들은 아실 테니만 저는 아이폰 게임 위룰, 위팜, 위시티(ID: lovedweb) 모두 만렙을 찍은지 오래 되었습니다. 위
시리즈의 게임은 자신이 투자하고 노력한 만큼의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업을 하게 되는데 페이스북 고고농장은 불로소득의 기회가
있습니다. 남들이 정성스럽게 키워놓은 농작물을 서리하여 해당 농장물을 팔아 경험치를 획득하고 골드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리하기 기능이 페이스북 고고농장 게임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 친구들의 밭에서 서리를 농작물과 자신의 밭에서 수확한 농작물은 저장고에 차곡 차곡 저장을 해두었다가 필요해 따라
판매를 하여 골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골드는 상점에서 필요한 작물의 씨앗이나 비료등을 구입 할 때 필요하고요.

페이스북 고고농장 중독성 강함 소셜게임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은 컴퓨터에 설치가 필요없이 웹페이지에서 바로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최초 고고농장을 시작하면 텃밭 6개와 약간의 씨앗이 주어지며 씨앗을 밭에 심어 일정시간 동안 물과 비료를 주며 재배를 한 후 농작물을 수확하여 저장고에 보관을 하며, 농작물등을 팔아 경험치를 획득하여 레벨을 올리는 게임 입니다.


facebook gogofarm 116 페이스북 게임어플 고고농장 중독성 강함 소셜게임! 위롤과는 다른 서리하는 재미가 있다.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 상점에서 밭에 뿌릴 작물 씨앗이나 꽃, 작물을 빨리 자라게 하는 비료나 친구들의 고고농장을 지키는 강아지를 3분동안 기절 시키고 마음껏 서리를 할수 있는 몽둥이등의 특수아이템을 구입할 수 잇씁니다.나 농장의 오두막이나 울타리등을 꾸밀수 있는 테마등을 골드와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작물의 구입가격과 성장시간, 수확이 가능한 수량과 판매가격들을 잘 비교해 보시고 가장 효율이 좋은 작물을 구입 하시는것이 렙업시 유리 합니다. 예를 들면 작물중 무 씨앗을 밭에 심으면 성장시간이 10시간이고 판매가격이 272골드, 바바나의 경우 성장시간 31시간(재성장 14시간) 1856골드 입니다. 이런 경우는 볼것도 없이 바나나를 심고 하루 반나절후 수확을 하는것이 훨씬 이익 입니다. 취침시간과 작물의 성장 시간을 잘 고려하여 적당한 시간에 수확이 가능한 작물을 재배하는것이 시간의 활용성을 높여 렙업을 빨리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상점에서는 페이스북 고고농장의 오두막이나 울타리등을 꾸밀수 있는 테마등을 골드와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즐기는 스타일에 따라 다 다르겠지만 저는 테마등은 별 관심이 없고 광랩에만 관심이 있어 테마는 관심이 없지만 위드블로그 캠페인에 참여하니 코인을 300개를 충전해줘서 많이 남네요.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 상점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템으로 작물을 빨리 자라게 할 수 있는 비료입니다. 비료의 종류에 따라 1시간에서 4시간까지 성장시간을 단축 시켜주는 비료는 골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료는 친구의 농장에 첫 방문을 하거나 렙업시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은 일접 레벨이 도달 하면 작물을 재배할 수 있는 밭을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제 막 레벨 5가 되어서 밭 하나를 늘렸네요.

 

페이스북 고고농장, 코인이 필요한 물품 교환하기와 서리 방지하기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 저장고에 저장된 농작물은 교환하기 메뉴에서 상점에서 코인으로 구입이 가능한 물품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9가지 종류의 과일이나 채소를 각3가지씩 27개가 있으면 개사료와 교환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코인은 결제후 충전을 해야 하기에 교환하기 메뉴를 잘 활용을 하여 필요한 물품을 획득 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 밭에서 서리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애완동물 상점에서 강아지를 구입하여 농장을 지키게 하면 되며 대부의 강아지들은 코인 약 30여개 정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 이웃의 농작물을 서리 하다 밭을 지키는 강아지에게 들키면 오히려 자신의 골드가 떨어지게 되니 이웃 고고농장에 강아지가 있다면 농작물 서리시 최대한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허나 강아지가 있다고 페이스북 고고농장 밭을 완벽하게 지킬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강아지를 때려서 기절을 시킨후 서리를 할 수 있는 몽둥이 아이템도 있으니까요. 페이스북 고고농장 게임은 페이시북 친구들과 이웃을 맺고 진행을 하는 게임으로 서리도 게임의 재미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고고농장, 소셜 게임을 특징을 잘 활용하자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은 소셜게임으로 페이스북의 친구들과 함께 농장을 꾸려 나가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친한 친구들과 친목을 다지며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 새로운 인맥을 형성할 수도 있고요. 게임도 즐기고 페이스북에서 친구들과 우정도 쌓고 새로운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일석삼조의 게임입니다. 단점이라면 중독성이 강해 페이스북을 사용하려 접속하는것이 아니고 고고농장을 하려 페이스북에 접속하는 상황도 연출이 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그리고 페이스북 고고농장 친구들 농장에 첫방문을 하면  골드와 비료, 작물 씨앗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고고농장 친구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많은 선물을 받게 되니 이런 점도 활용을 잘 하시면 렙업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선물을 보내거나 선물을 달라고 조르는 기능도 있으니 잘 활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은 친구들의 농작물을 몰래 서리할 수 있는 특징도 있지만 친구들의 농작물을 대신 돌봐줄 수 있습니다. 친구들의 페이스북 고고농장에 해충이 생기면 약을 뿌려 해충을 잡아주고, 물이나 비료가 필요한 땅에는 비료도 뿌려 작물을 빨리 자라게 할 수도 있고요. 친구 대신 페이스북 고고농장 작물을 관리해주면 약간의 경험치와 골드가 생깁니다.

페이스북 고고농장은 게임은 이런 모든 기능들로 페이스북 친구들과 어울려 게임을 하는 맛이 나네요. 특히 서리하는 재미는 짜릿짜릿한게 아주 흥미 롭고요. 고고농장도 조만간 만렙이 되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고고농장 한국 런칭 기념 이벤트 아이패드, 아이폰4 경품


페이스북 게임 고고 농장

페이스북 고고농장 한국 런칭 기념으로 아이패드와 아이폰4,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페이스북 고고농장 :
https://goo.gl/geXUU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