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옵티머스큐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지원 없다?

옵티머스큐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지원 없다?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큐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니 않는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옵티머스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글에서 알려드렸지만 옵티머스큐는 11월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일정이 잡혀 있지 않았었는데 아예 미지원이라고 하네요.


옵티머스큐

“안녕하세요. LG Mobile 운영자 입니다.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 읽어보았습니다.

죄송합니다 LU2300 제품의 GB OS 미지원은 회사정책상 지원이 안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LG 의 업그레이드 정책은 개별 스마트폰 모델별로 각각이 갖는 H/W 사양을 고려하여
Best Optimized OS를 제공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러나 LU2300 제품은 위와같은 내용으로 검토시 GB OS 지원이 어려워 미지원으로
결정된점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이나 LG전자 서비스 센타 안내는 1544-7777
혹은 1588-7777 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더욱더 노력하는 LG CY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옵티머스큐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미지원 소식은 사용자가 LG전자에 문의한 내용이 클리앙, 커뮤니티 등을 통해 퍼지고 있는 소식이므로 루머일 가능성도 있고 LG전자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11월 일정에도 누락된 점을 미루어 본다면 충분히 가능성 있는 일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옵티머스큐 진저브레드 업그레이드 일단 마음을 비우시길 바랍니다.

– 덧, “LG 의 업그레이드 정책은 개별 스마트폰 모델별로 각각이 갖는 H/W 사양을 고려하여 Best Optimized OS를 제공하는 것이 원칙” 옵티머스원은 이미 예전에 진저가 올라갔다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