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픽셀 3XL 스펙 디자인 살펴보기

구글 픽셀 3XL 스펙 디자인 유출

유행인가 봅니다. 모든 제조사들이 유출을 빙자하여 새로운 스마트폰의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애플이고 구글이고 삼성이고 모조리 출시 날짜가 가까워지면 스펙, 디자인, 기능이 죄다 공개 되네요.

 

구글 픽셀 3XL 실물이 유출 되었습니다. 유출로 유명한 slashleaks.com에 동영상으로 개봉기가 업로드 되었네요. 공개 전이고 그리고 실물이라고 주장하는 개봉기 영상이니 유출이라고 하는 것이 맞겠죠.


구글 픽셀 3XL 컨셉 이미지

오래 되었죠. 구글 픽셀 3XL 컨셉 이미지가 인터넷에 떠돌아 다녔습니다. 유출된 구글 픽셀 3XL이 이 컨셉과 거의 흡사하게 생겼습니다.


구글 픽셀 3XL 개봉기

구글 픽셀 3XL 디자인은 구글 픽셀 2XL와 거의 흡사합니다. 디자인을 계승하였다기 보다는 붕어빵 찍어내듯 똑같이 찍어 낸 것처럼 보입니다.


구글 픽셀 3XL 후면 싱글 카메라 및 지문 인식 버튼

구글 픽셀2와 구글 픽셀 2XL를 섞어만든 듯한 느낌입니다. 후면 카메라는 싱글 카메라인 것 같고요.


구글 픽셀 3XL 번들 이어폰

기본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실제 구글 픽셀 3XL 패키지라면 픽셀 시리즈 중 처음으로 번들 이어폰이 제공 되는 것이네요.


구글 픽셀 3XL 노치 디스플레이

컨셉 그리고 루머로 돌던 구글 픽셀 3XL와 디자인이 거의 흡사합니다. 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 되었는데, 상당히 두껍습니다.


구글 픽셀 3XL 2.5D 글라스

디스플레이에 비치는 빛의 모양을 보면 2.5D 글라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구글 픽셀 3XL 스펙

폰 정보를 보면 모델명이 Pixel 3 XL로 되어 있습니다. 기기 화면에는 모델명이 Google Pixel 3 XL로 되어 있고요.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9, 램은 4GB, 해상도는 1440 x 2960, 화면 픽셀 밀도는 494 PPI입니다.

 

폰 정보로 구글 픽셀 3XL의 나머지 스펙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를 보면 구글 픽셀 3XL는 6.2인치 디스플레이가 사용 된 것 같습니다. CPU는 빅리틀 구조의 옥타코어 프로세서인데요. 클럭 스피드가 빅 코어는 2.8 GHz이고, 리틀 코어가 1.77GHz인 것을 보니 스냅드래곤 845로 판단 됩니다. GPU가 아드레노 630이니 스냅드래곤 845가 맞는 것 같습니다. 저장 공간은 최소 전작 구글 픽셀 2 XL과 같은 64GB가 제공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구글 픽셀 3XL 개봉기 영상을 보면 가짜로 조작한 영상은 아닌 것 같아 보입니다. 껍데기에 정보 화면까지 조작하여 만든 개봉기 영상이라면 어후~ 정말이지 그 열정 하나 만큼은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끝~

관련 게시물

샤오미 홍미노트5 살펴보기

샤오미 미 A2 살펴보기

샤오미 미 맥스3 살펴보기

원플러스6 살펴보기

샤오미 미 패드4 살펴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