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구글 플러스 업데이트, 구글 플러스 apk 1.0.6

구글 플러스 업데이트

구글 플러스 안드로이드 어플이 1.0.6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구글 플러스는 현재 베타 서비스로 한국에서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구글 플러스 어플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구글 플러스 apk 파일을 구해 직접 설치를 하고 사용을 해야합니다. 이런 방법으로 구글 플러스를 설치한 사용자들은 업데이트도 불가능 합니다. 마이마켓을 통해 설치했다면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업데이트가 가능하고요. 직접 구글 플러스 apk 어플을 설치한 사용자들은 이번에 업데이트 된 google+ 1.0.6.apk 파일을 직접 구해 다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구글 플러스 apk 1.0.6 (google+ 1.0.6.apk)


구글 플러스

구글 플러스 apk 1.0.6 (google+ 1.0.6.apk)으로 업데이트 하면 한글로 메뉴가 보이네요. 이번 구글 플러스 업데이트 내용은 재공유와 38개 언어지원, 약간의 UI가 개선되었고 가로모드 전환시 문제 등을 수정했다고 합니다.

업데이트된 구글 플러스 apk 1.0.6 (google+ 1.0.6.apk) 어플은 이곳 https://goo.gl/dkvcL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어차피 무료 어플인데 베타기간 빨리 끝나고 정식 서비스가 되어 한국에서도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설치가 가능해졌으면 좋겠네요.

구글 플러스 안드로이드 마켓 :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google.android.apps.plus

구글플러스 초대장 80장


구글 플러스

구글 플러스에 아직 가입을 하지 못한 사람은 구글플러스 초대장 https://goo.gl/JqSo2 링크로 이동하시고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80장 남아있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