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 스펙은 루머대로 출시 된다

LG G7 씽큐 출시 행사 초대장 발송

LG G7 씽큐(ThinQ) 출시 행사 초대장이 발송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5월 2일 발표 행사가 열리는데, 미국에서 진행 됩니다. 미국에서 얼마 팔지도 못하면서 왜 자꾸 낭비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LG G7 씽큐(ThinQ) 초대장

초대장 이미지에는 장소가 없는데, 뭐 당연히 안내 되었겠죠. 한국에선 3일 용산에서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살펴 보시러 가시면 되겠습니다.


LG G7 씽큐(ThinQ) 유출 이미지

LG G7 씽큐 이렇게 생겼다는 루머가 있었고


LG G7 씽큐(ThinQ) 유출 이미지

이렇게 생겼다는 루머도 있었습니다.


LG G7 씽큐(ThinQ) 색상 유출 이미지

이런 색상으로 나오다는 루머도 있었고요. 이 외에도 LG G7 씽큐 스펙 및 디자인 루머는 차고 넘치는데요. 언젠가처럼 배포해놓고 유출처럼 쑈를 하는 것일 수 있겠죠.


LG G7 씽큐(ThinQ) 유출 이미지

오늘 나온 LG G7 씽큐 이미지는 이렇습니다. 유출된 이미지가 맞다면 LG전자가 드디어 후면 버튼을 포기하는 것 같습니다. 오른쪽 면에 있는 것이 전원 버튼 같고, 후면에 있는 것은 지문 센서인 것 같습니다. 화면을 보면 6월 1일 9시로 되어 있는데요. 5월 2일 공개하고, 출시는 6월 1일에 하려나 봅니다.

LG G7 씽큐 스펙은 루머에 의하면 6.1 인치 디스플레이(1440 x 2880)에 4GB RAM과 64GB 저장공간이 제공되고, AP는 스냅드래곤 845가 탑재된다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LG V30S 씽큐와 같이 6GB 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