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동영상강의 교육과정 수강료 자격증 취득시 100% 환급 이벤트

한컴IT패스 수강료 자격증 취득시 100% 환급 이벤트

어제 서울에 첫눈이 내렸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추운 겨울이 시작 되는데 얼마전 기사를 보니 올 겨울은 상당히 춥다고 합니다. 저는 이미 월동 준비를 끝마쳐서 별 걱정은 없지만 아직 준비를 못하신 분들은 서둘러서 준비들 하세요.

첫눈도 내리고 겨울이 시작되었는데 긴 겨울 동안 무엇을 하며 보낼지 알찬 계획들은 세우셨나요? 날도 춥고 하니 올겨울은 따뜻하게 집에서 컴퓨터 자격증을 한번 노려 보시는건 어떨까 싶어서 한컴IT패스 동영상 강의 사이트 소개를 드려봅니다. 한컴IT패스는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등 컴퓨터 자격증관련 유료 동영상 강의 사이트인데 여름에는 수강료 50%할인 이벤트를 하더니 겨울에는 컴퓨터 자격증 취득시 100% 환급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동영상강의 교육과정 수강료 자격증 취득시 100% 환급 이벤트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동영상강의는 1~3개월 수강료가 5천원 ~ 5만9천원 정도이고 수강한 과목의 자격증을 획득하면 수강신청한 비용을 100% 환급을 해준다고
하니 방학을 맞는 학생들에게는 꿩먹고 알도 먹을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직장인들은 솔직히 비용 보다는 학원을 찾을 시간을 내는 것이 어려운데 온라인으로 언제든지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시간의 제약이 없고 직장인들을 위한
고용보험 환급과정 과목도 있으니 올겨울 컴퓨터 자격증 한번 노려보세요.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취득시 100% 환급


컴퓨터 자격증

한컴IT패스의 ‘한컴IT패스 겨울방학 환급 이벤트’ 는 올겨울 11월 29일 부터 ~ 2011년 3월 31일까지 진행이되고 100% 환급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자들은 한컴IT패스 교육과정을 듣고 2011년 3월 31일까지 자격증을 취득하면 수강료 전액 100%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동영상강의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동영상강의

한컴IT패스의 동영상 강의 수강료는 교육과정과 강사, 기간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1~3개월의 수강기간에 수강료는 5천원 ~ 5만9천원 정도이고 겨울방학 동안 집에서 인터넷강의 동영상을 보면서 컴퓨터 자격증을 취득하면 수강료도 다시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한컴IT패스

한컴IT패스 교육과정으로는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등의 교육과정이 있고요.


한컴IT패스

Capture00032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동영상강의 교육과정 수강료 자격증 취득시 100% 환급 이벤트

모의 TEST로  이전 컴퓨터 자격증 기출문제를 무료로 살펴볼 수 있으니 미리 한번 살펴 보셔도 되고요. 기출문제만 잘 숙지하고 유형을 파악하면 3개월안에 자격증 하나 따는건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죠. 과거 출제되었던 시험문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고요.


cfile22.uf@16473F154CF2C4951DE182 한컴IT패스 컴퓨터 자격증 동영상강의 교육과정 수강료 자격증 취득시 100% 환급 이벤트

한컴IT패스 모의 TEST는 이렇게 실제 시험과 비슷한 방식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모의 시험을 본 결과는 체계적으로 관리가 되고요.

 

온라인 동영상 강좌는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만 있으면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되돌려 본다거나 이미 아는 내용은 점프를 할 수 있는 장점도 있고요. 컴퓨터 자격증 동영상강의 수강료도 오프라인 학원보다 저렴한 장점도 있고 이번에 진행되는 겨울방학 환급 이벤트로 수강한 과목의 자격증을 획득하면 수강신청한 비용을 100% 환급을 해준다고 하니 방학을 맞는 학생들이나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분들도 이번 환급 이벤트 기회를 잘 활용해 보세요.

한컴IT패스 겨울방학 환급 이벤트 페이지 :
https://goo.gl/ydRIC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