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리, 꿈속으로

2011.12.03 06:00  인터넷/웹서비스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득템의 기회 갤럭시 노트 출시 기념 이벤트

겨울 스키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스키장에 스키보다는 보드를 타는 사람들이 거의 대부분이지만요. 여하튼 갤럭시 노트 출시 기념 이벤트로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득템의 기회가 있어 소개를 드립니다. 유플러스에서 갤럭시 노트 출시 기념으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서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을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 갤럭시 노트 출시, 갤럭시 노트, 이벤트, 경품

이미지 출처 : https://www.facebook.com/LGUplus?sk=app_17037175766

유플러스 트위터 계정에서 트윗한 갤럭시 노트 온라인 판매 이벤트를 알티(RT : retweet) 하거나 페이스북 의 담벼락에 있는 이벤트 사진에 좋아요를 눌러 목표에 도달하면 정해진 수량의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줍니다.

갤럭시 노트 온라인 판매 기념 이벤트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LGUplus?sk=app_17037175766


유플러스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벤트 공지입니다.

[갤럭시 노트 온라인 판매 기념] 갤럭시 노트와 함께하는 스키여행^^! 갤럭시 노트 온라인 판매 소식을 많은 분들께 알려주세요! LG U+ SNS 채널의 좋아요/미투/RT 합계가 목표에 도달하면 스키장 리프트권을 드립니다! 어제 목표는 700개였는데 640개를 달성해 60개 차이로 아쉽게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오늘부터 일요일까지 목표는 <1,200>개! 총<12>분께 곤지암 스키장 리프트권(1인 2매)를 드리니 지금 바로 좋아요&공유하기 버튼 클릭 후 아래 댓글 형식에 맞춰 댓글을 남겨주세요!
<온라인 구매하기 http://bit.ly/ur4QoJ /이벤트 정보http://on.fb.me/oBSJmo >
*댓글형식: [전국 모든 스키장에서 U+LTE를 즐기고 싶은 ○인]+갤럭시 노트 기대감


유플러스에서 왜 갑자기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를 하는가 싶어 찾아봤더니 "유플러스, 전국 유명 스키장에 4G LTE망 구축" 이란 제목으로 22일 보도자료가 올라왔었네요. 보도자료에 의하면 "유플러스가 올 겨울 본격적인 스키장 개장을 맞아 전국의 유명 스키장에 4G LTE망을 이달 말까지 구축한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보광휘닉스파크, 용평리조트, 곤지암리조트, 엘리시안강촌, 하이원, 무주리조트, 홍천대명 비발디파크, 알펜시아 등 스키어들이 몰리는 전국의 15개 유명 스키장에 4G LTE 기지국 및 광중계기 180여개국의 구축을 완료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이미 곤지암리조트, 지산리조트, 양지리조트, 스타힐리조트, 엘리시안강촌, 성우리조트, 오크벨리, 보광휘닉스파크 등 8곳의 스키장에 4G LTE 장비 구축을 완료했으며, 나머지 베어스타운, 용평리조트, 알펜시아, 하이원, 오투리조트, 홍전대명 비발디파크, 무주리조트 등 7곳의 스키장은 오는 11월 말까지 구축할 예정이다." 라고 합니다.

나머지 7개 스키장은 11월 말 구축 예정 이였으니 15개의 스키장에 이미 LTE 망을 구축되었지 싶고요. 해당되는 사람은 아직은 많지 않겠지만 스키장에서도 이제 유플러스 LTE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일단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을 경품으로 득템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LGU+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신고
몽리, 꿈속으로의 모든 게시물은 사전 동의 없이 펌질, 재배포, 재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트랙백0개 댓글 4 개가 달렸습니다.
욕설, 비방 글과 음란,사행성,상업적 광고의 댓글은 삭제와 동시에 스팸 필터링 합니다.
닉네임 및 정확한 사이트 주소 (개인블로그, SNS 또는 이메일)가 없는 댓글은 무대응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1. BlogIcon 라라윈님의 댓글

    와~ 드뎌 lg u+ 갤럭시노트 판매 시작된거에요~?

  2. BlogIcon 하노비님의 댓글

    그런데 웃기는 것이 제가 아는 대리점에 가니까.. 그냥 바로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ㅡㅡ; 갤럭시노트.. (예약판매 왜하는거지?)

    lgu+랑 sk 모두 현장개통 구입가능하다고해서 월요일날 개통할지말지 고민중입니다.

    62요금제가 제일 적당한데.. 한달에 90,712원이더군요.
    (직영점에 전화니까 예약중이라고 현장 판매는 안된다고 하던데..)
    직영보다 대리점이 빨리 파는 이 상황은 참..

  3. BlogIcon 씨디맨님의 댓글

    갤노트를 한대 줘도 좋을텐데요 ㅋ 근데 지금 피드버너 다 이상하네요 다 0으로 찍힘 시간 지나면 돌아올련지

  4. BlogIcon Zoom-in님의 댓글

    역시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스키장은 쨉싸게 4G망을 구축하네요.
    안하는 것 보다야 났겟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