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롯데멤버스 6주년 크리스마스 콘서트, 호텔 패키지, 여행 이벤트 총정리

롯데멤버스 6주년 이벤트 총정리

롯데멤버스 6주년 이벤트로 다양한 이벤트가 많이 하고 있네요. 스마트폰 어플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도 있고 웹사이트에서 응모하는 이벤트도 있고요. 적립한 롯데카드 포인트를 이용한 콘서트 티켓도 구입이 가능하고 연말 개봉 준비중인 대작 영화 시사회 이벤트도 있습니다. 롯데카드를 이용하시거나 롯데멤버스 회원이라면 이번 6주년 이벤트를 한번 잘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프럭서스 스페셜


프럭서스 스페셜

롯데멤버스 6주년 이벤트 프럭서스 스페셜은 12월8일 티켓판매가 오픈되었고 1인 최대 4매 구매가 가능합니다. 프럭서스 스페셜은 롯데포인트 1만점으로 콘서트 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요. 프럭서스 스페셜은 이벤트 페이지를 보면 “감성을 자극하는 잔잔한 선율의 음악과 독특한 음색을 가진 보컨들이 펼치는 스페셜한 무대”라고 합니다. 알렉스, 이바디, 핸섬피플, W&Whale, 어반 자카파, 안녕바다, 클래지 등이 공연을 한다고 하니 연말 좋은 공연을 보실 분들은 신청해보세요. 참고로 롯데포인트 예매고객은 좌석 지정이 가능하다고 하나 좌석이 없으면 소용이 없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두르시는 것이 좋겠네요.

 

프럭서스 스페셜 공연은 12월 28일 오후 8시 서울 상명대학교 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롯데멤버스 6주년 이벤트 프럭서스 스페셜 신청과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goo.gl/7nrxH 해당 페이지를 참고하시고요.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롯데멤버스 적립포인트가 없다면 롯데멤버스 신규가입을 통해 추첨을 통해 스테이지 티켓 2매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12월 1일부터 21일까지 가입한 신규 고객에 해당 되고 총 50명(1인 2매)에게 티켓을 줍니다. 신규회원이 1만포인트가 넘으면 중복 응모가 가능하여 당첨 확률이 높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프럭서스, 롯데멤버스, 이벤트, 경품, 마이웨이, 시사회, 크리스마스, 국내여행, 호텔 패키지

프럭서스 스페셜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나 이벤트 페이지 상단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고 참조하시면 되고요.

페스티벌


페스티벌

롯데멤버스에서 6주년 기념 이벤트 다양하게 하고 있습니다. 올해 말까지 3차에 걸쳐 진행 되는 페스티벌 이벤트는 보통의 이벤트와는 스케일부터 다르게 르노삼성 All-New SM7과 갤럭시탭 7.0 을 경품을 걸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각각의 경품이 1대씩이 아니고 무려 르노삼성 All-New SM7 6대와 갤럭시탭 7.0 45대를 건 통큰 이벤트라는 점입니다. 각각 1대씩만 걸어도 제법 큰 이벤트 일터인데 자동차 6대와 갤럭시탭 45대라니 말 다했지요. 무조건 달려주셔야 하는 이벤트입니다.

롯데멤버스, 롯데카드, 르노삼성 All-New SM7, 르노삼성 SM7, All-New SM7, 갤럭시탭 7.0, 이벤트, 경품, 엔젤리너스 커피 


그리고 QR코드 이벤트도 롯데멤버스 회원 가입시 선착순 6만명에게 엔젤리너스커피 아메리카노를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페스티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블록버스터 시사회


블록버스터 시사회

연말 개봉 예정인 강제규 감독 장동건, 오다기리 조, 판빙빙 등 한중일 초특급 배우들이 펼치는 초대형 블록버스터 마이웨이 시사회 이벤트도 있습니다. 응모기간은 12월 18일까지이면 당첨자 발표는 12월 21일, 시사회 날짜는 크리스마스 이브 24일 토요일 오전 11시입니다. 동반 1인 가능하고요. 마찬가지로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나 이벤트 페이지 상단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고 참조하세요.

마이웨이 예고편 동영상입니다. 예고편을 보면 일단 스케일은 상당한 것으로 보이네요. 마이웨이, 2003년에 개봉한 태극기 휘날리며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기대가 크네요. 시사회이니 누구보다 먼저 마이 웨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노려보시길 바랍니다.

단돈 만원으로 떠나는 국내여행


단돈 만원으로 떠나는 국내여행

단돈 만원에 떠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겨울이라 좀 춥긴 하지만 겨울 방학을 이용하여 아이들과 농촌 체험을 떠나면 좋지 싶네요. 1인기준 1만원으로 구입이 가능하고요. 단 결제금액 중 1인 최소 1,000점 이상 포인트로 결제를 해야 한다고합니다. 1인이 최대 4명까지 예약이 가능하고요. 출발 날짜는 11월 12일~12월 27일이라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나 이벤트 페이지 상단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고 참조하세요.

호텔 패키지


호텔 패키지

호텔 패키지는 포인트가 제법 많이 필요합니다. 5만~10만점 이상 결제하고 차액을 현금 또는 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고요. 롯데호텔제주 디럭스룸 한라산 전망의 경우 세금 및 봉사료 포함 15만원에, 롯데호텔울산 슈페리어, 디럭스룸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18만원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롯데호텔제주 디럭스룸 한라산 전망이라니 연말에 눈구경도 할겸 여행을 가면 괜찮지 싶네요. 단 문제는 롯데 포인트가 5만점이 필요한데 안타깝게도 전 미리미리 잘 모아 두지 않아 해당 사항이 없네요.

롯데포인트로 T.G.I FRiDAY’S monday’s 메뉴 즐기기


롯데포인트로  T.G.I 메뉴 결제

멀리 여행을 떠나기엔 여건이 안되신다면 가까운 T.G.I FRiDAY’S에서 롯데포인트 5,000점으로 monday’s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12월 매주 월요일마다 해당 메뉴를 5천점으로 테이블당 하나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롯데멤버스에서 진행하는 6주년기념 이벤트와 여러가지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그리고 상단의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모두 자세하게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신청 링크도 모두 해당 페이지에 있으니 모아둔 포인트로 원하는 이벤트를 신청하시면 되고요.

특히 롯데멤버스에서 6주년 기념 이벤트 올해 말까지 3차에 걸쳐 진행 되는 르노삼성 All-New SM7과 갤럭시탭 7.0 을 경품을 걸고 진행되는 이벤트 잘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운 좋으면 르노삼성 All-New SM7이나 아직 출시전인 갤럭시탭 7.0을 특템하는 행운이 있을 수 있으니까요. 경품의 수량도 제법 많이 걸려있는 통큰 이벤트이니 잘 노려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