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글, RSS피드 통채로 발행하는 도둑 주의. 블로그 RSS피드 부분 공개 전환합니다.

블로그 RSS피드 부분 공개 전환합니다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블로그 RSS 부분 공개로 전환 합니다. 이제 까지는 뭐 별로 유용한 것도 없어 볼건 없지만 구독자분들 편히 보시라고 RSS피드에는 광고도 내보내지 않고 전체 발행을 했습니다. 지난번에 언젠가도 도저히 참지 못하고 전체 공개에서 부분 공개로 바꾼적이 있었는데 이메일로 피드구독을 하시는분들이 전체공개로 해달라고 요청을 많이 하셔서 다시 전체공개를 했었는데 이젠 도저히 전체 공개는 힘들듯 합니다. 피드를 구독해주신 구독자 분들에게는 정말로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RSS피드 전문 발행을 하니 피드를 그대로 받아다가 재발행하는 곳이 너무 많아서 어쩔수 없이 부분공개로 전환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런 노력없이 피드 전문을 툴로 받아다가 그대로 발행을 하는 녀석들은 사이트 이런 짓을하고 사이트PV를 올려 광고수익을 올리며 도메인을 되파는 수법으로 부당 이익을 챙기는데 이제는 도저히 두눈뜨고 이런 짓을 용납을 못하겠습니다.

물론 이런 사이트들은 메타사이트를 모방하여 RSS를 아무런 동의 없이 자신들의 사이트에 등록을 한후 메타사이트(부분글 + 링크) 와는 다르게 전문을 그대로 자신의 사이트에 발행을 하는데 제 블로그 말고도 많은 블로그들이 저와 같이 피해를 보시고 계실겁니다.

이글을 보시는 블로거중 블로그 RSS피드 전문을 발행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자신의 블로그 글이 무단으로 도둑질을 당해 전문 그대로 재발행이 되고 있는지 살펴보세요.


그리고 이런 녀석들은 어디에 신고를 해야 하는지 정보를 알고 계시는분은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 추가 20110126 18:00 --
* 크롬 브라우저에서 본문에 링크된 사이트가 악성코드를 호스팅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이트에서 유입된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고 하여 링크를 제거 합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 하지 마세요.
-- 추가 끝 --

블로그 RSS피드, 무단 전문 발행 당하나 살펴보세요.

RSS,RSS피드,메타사이트,불펌,스크랩


RSS,RSS피드,메타사이트,불펌,스크랩


제 블로그 게시물이 13페이지 까지 무단으로 전문 수집되어 발행이 되었으니 약 130개의 글이 등록이 되어 있으니 나머지 약 985페이지 약 9,800개의 게시물은 또 다른 블로그에서 무단으로 RSS피드를 수집하여 발행을 했을것입니다.

RSS,RSS피드,메타사이트,불펌,스크랩


해당 http://ipadschool.co.kr 사이트 하단에 "프로그램에 의해 블로그 글이 자동으로 분류된 결과입니다. 모든 글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작성자에게 있으며, 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메일로 알려주시면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이런 경우 허다 하게 겪어 봤지만 메일을 보낸다고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하지 않는것이 이런 녀석들의 특징입니다.



RSS,RSS피드,메타사이트,불펌,스크랩


도메인 검색을 해봤더니 도메인 등록자는 박진우, 메일은 23one@naver.com 으로 되어 있으며 연락처와 주소는 누락되어 있네요. 일단 모든 내용 캡쳐 해놓고 이런 문제는 어디에 신고를 해야 하는지 알아보고 신고 접수후 저녀석이 사용하는 네이버 메일로 신고 접수 내용을 보내줄까 합니다.


블로그 RSS피드 그대로 재발행 하는 놈은 한둘이 아닙니다.

RSS,RSS피드,메타사이트,불펌,스크랩


RSS피드 전문을 그대로 발행을 하는 녀석은 또 있습니다. http://ipadschool.co.kr 이 사이트는 그나마 최근에 생겼는지 페이지수가 82개 밖에 되지 않으며 게시물은 약 820개 정도 밖에 되지 않는 신생 도둑 사이트 입니다. 이사이트는 메일주소등의 연락처도 없어 시간이 지나면 위 사이트 녀석보다 더 악질로 변질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녀석도 모두 캡쳐해서 신고를 하구 메일을 보내줄까 합니다.

RSS,RSS피드,메타사이트,불펌,스크랩


도메인 등록자는 김영삼, 주소는 전남 고흥군 점암면 화계리 화전 531, 이메일은 dudtkadk@hotmail.com , 전화번호는 031 211 7599 입니다. 실제 본인의 이름이고 주소, 메일, 전화번호가 맞는지는 확인을 안해봤네요. 허나 이메일 주소가 '영삼아' 이니 이름이 맞을 확율은 좀 높아 보이네요.

이런 녀석들은 한두녀석이 아니고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이런 못된 짓으로 PV를 높여놓고 사이트,도메인 매매 사이트에서 버젓이 도매인 매매를 하고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주의 한다고 해결될 일은 아니네요.

박진우, 이메일은 23one@naver.com
김영삼, 이메일은 dudtkadk@hotmail.com , 전화번호는 031 211 7599
우째야 할까요?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