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오늘만 무료 어플 이벤트 진행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이벤트

KT 올레마켓에서 오늘만 무료 어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레마켓 2주년 기념 ‘매일무료데이’ 이벤트로 유료 어플을 매일 하나씩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어제 페이스북 페이지로 두산동아 프라임 영한 사전 어플 9,500원짜리를 올레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알려드렸었는데 오늘은 3,000원짜리 게임 어플 저스티스리그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오늘만 무료 어플 이벤트로 제공되는 유료 어플은 매일 오전 11시에 무료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이런 기회가 쉽게 오지 않으니 KT 사용하시는 분들 오늘만 무료 어플 일단 무조건 받아 두세요. 참고로 1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이벤트는 4주로 나눠 진행되며, 제공되는 오늘만 무료 어플을 일주일 동안 3개 이상 다운로드 받으면 버거킹 와퍼세트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11월7일까지 진행되는 카톡 플친맺기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쇼를 경품으로 주고 있습니다.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인기 유료앱이 매일 무료데이

어제는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는 필수 어플이자 스마트폰 추천 어플인 두산동아 프라임 영한한영 사전이 공짜였는데 아쉽게도 11시가 지나 오늘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매일 11시에 새로운 무료 어플이 공개되니 실망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은 게임 어플 저스티스리그 DC슈퍼히어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내일 무료로 제공 되는 어플은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게임이 오늘만 무료 어플로 제공되는 듯 보이네요.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이벤트


올레마켓 저스티스리그 DC슈퍼히어로

다들 잘 아시겠지만 게임 어플 저스티스리그 DC슈퍼히어로는 올레 마켓에서 검색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어플 아이콘을 터치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을 보니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오늘만 무료 어플 이벤트나 너무나 반가웠는지 올레가 미쳤다는 표현으로 기뻐하는 사람도 있네요.

게임 어플 저스티스리그 DC슈퍼히어로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1314088&LNBUrl=


게임 어플 저스티스리그 DC슈퍼히어로

게임 어플 저스티스리그 DC슈퍼히어로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그린랜턴, 플래시 5명의 히어로를 선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레벨을 올리고 스텟을 찍어 올릴 수 있는 게임인데 보시다 시피 뭐 아직은 찍을게 없어요. 디아블로3 스텟 찍는게 없어서 좀 밋밋했었는데 저스티스리그 DC슈퍼히어로는 그나마 스텟 찍는게 있어 케릭터 키우는 재미가 좀 있지 싶네요.


저스티스리그 DC슈퍼히어로

게임 어플 저스티스리그 DC슈퍼히어로 3천원이나 하나 어플이니 오늘만 무료 어플 이벤트할 때 빨리 다운로드 받으세요. 없어서 못하는 것과 있지만 안 하는 것은 하늘과 땅의 차이!!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이벤트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이벤트

올레마켓 2주년 기념 이벤트는 4주로 나눠 진행되는데 버거킹 와퍼세트도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3개 이상의 오늘만 무료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햄버거를 특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요. 1주차 당첨자는 10월 16일이고 매주 250명이 당첨되니 응모해보시고요. 참고로 친구에게 알리기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전달할 수 있네요.


올레마켓 카톡 플친맺기 이벤트

11월7일까지 진행되는 카톡 플친맺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는 카카오톡에서 올레마켓을 친구로 추가하고 응모를 하면 완료되고요. 카톡 플친맺기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쇼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올레마켓 카톡 플친맺기 이벤트 참여 방법

올레마켓 카톡 플친맺기 이벤트의 참여 방법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올레마켓 2주년 기념 매일 무료데이로 진행되는 오늘만 무료 어플 이벤트 이런 기회는 자주 오지 않습니다. KT 사용하시는 분들은 매일무료데이 이벤트로 제공되는 오늘만 무료 어플 일단 무조건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사용하지 않으면 지워 버리면 되지만 나중에 필요해지면 돈을 주고 사야 하니까요. 올레마켓 매일무료데이 이벤트로 제공되는 오늘만 무료 어플은 매일 오전 11시에 공개됩니다. 다음날 11시까지 딱 24시간만 진행되는 오늘만 무료 어플 이벤트이니 무엇이 공개되던 하루 하나씩 공짜 어플 챙기고 버거킹 와퍼세트도 노려 한끼 식사를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쇼를 득템하면 후식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모두 일거양득 하십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