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다음, 네이버 등 포털 뉴스에 노출되는 한겨레 오피니언넷 필진으로 활동하세요.

한겨레 오피니언넷 필진

다들 이메일을 받으셔서 잘 아실테지만 혹시라도 블로드(https://www.blod.co.kr)의 회원이 아니거나 이메일을 못받으신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 분들을 위해 괜찮은 정보를 하나 드려봅니다. 이메일 전문을 공개하니 잘 읽어 보시고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메일 내용중 딱 한줄 빼고는 원문 그대로 입니다.


블로그의 꿈, 한겨레 오피니언넷 필진으로 온라인 논객 활동하세요.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라면 누구나 욕심 낼만한 기회인데 정확하게 몇명을 모집 하는지 명시가 되지 않아(문의후 추가 예정) 경쟁률을 예상할수는 없지만 한겨레신문사의 오피니언 전용 웹사이트(가칭 오피니언넷)의 필진으로 활동할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참여를 적극 권장합니다. 더욱 반가운건 원고료도 주는가 봅니다. ^^

— 추가 —

“한겨레 오피니언넷의 필진 인원은 제한이 없습니다. 금일 다시 확인한 결과 4월 30일까지 신청된 정보를 오피니언넷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

— 끝 —

 

제눈에 가장 맘에 들었것은 “3) 오피니언넷에 기고된 글들은 한겨레, 다음, 네이버 등 포털 뉴스에 노출 됩니다.” 이 문구 때문에 정보를 공개할까 말까 혼자만 몰래 가서 신청할까 싶었지만 너무 좋은 기회라 더 많은 블로거들에게 공정하게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고 판단이 되어 공개를 합니다. 라고 좀 미화 시켜보고 싶지만 솔직히 저는 변방의 하이에나 블로그 인지라 선발이 안될듯 해서 뭐 그냥 그렇다고요.

 잘생긴 러브드웹님!

한겨레신문사에서 5월 15일 창간 기념일을 맞아 기존 오피니언 지면의 대대적 확대개편과 오피니언 전용 웹사이트(가칭 오피니언넷) 개설을 준비 중입니다. 이번 오피니언 지면 확대개편과 오피니언 전용 웹사이트 개설을 통해 인터넷 여론과 온라인 논객들의 견해를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할 계획입니다.

이에따라 블로드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오피니언넷의 참여 블로그를 모집합니다. 자신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블로그라면 오피니언넷을 통해서 블로그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온라인 논객으로 참여하세요.

신청 대상 :
-자신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모든 블로거를 대상으로 합니다.
신청 방법 :
-[블로드]->[고객센터]->[오피니언 신청 게시판] 통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포스팅 주제 :
-제약없음. 자신이 원하는 주제를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선정특전 :
1) 한겨레 오피니언넷의 필진으로 신문, 웹사이트에 기고할 경우 소정의 사례를 지불합니다.
2) 필진 참여가 힘들 경우 자신의 블로그에 등록된 글을 적극 활용하여 홍보해 드립니다.
3) 오피니언넷에 기고된 글들은 한겨레, 다음, 네이버 등 포털 뉴스에 노출 됩니다.
4) 참여시 한겨레의 온라인 논객으로 선정됩니다.

한겨레 오피니언넷의 필진으로 참여하셔서 많은 견해를 올려주시면, 오피니언넷이 적극 반영해서 인터넷 여론과 온라인 논객들의 견해를 널리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위 많은 블로거에게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한겨레 오피니언넷 신청 게시판의 공지 글을 보니 간단한 신청 형식이 있습니다. 꼭 공지 안보고 무작정 글을 작성하시는 분들이 있지요.

작성예시
– 성명 : 블로드
– 전화번호 : 070-7570-6480
– 이메일 :  info@blod.co.kr
– 필명 : 블로드
– 블로그주소 : blog.blod.co.kr
– 포스트주제 : 오래된 발효식품과 같은 블로그 마케팅


blod01 다음, 네이버 등 포털 뉴스에 노출되는 한겨레 오피니언넷 필진으로 활동하세요.

이찬진씨로 착각을 했었다는 현재 32명이 신청을 했네요.

블로드(https://www.blod.co.kr)는 위드블로그, 레뷰와 같은 리뷰 사이트 입니다.
[회원가입 필수] 블로드 한겨례 오피니언넷 신청 게시판

관련 게시물

블로그 광고 수익에 대한 환상을 버려라.
다음 애드 뷰 블로그로 돈좀 벌수 있을까?
구글 애드센스 공익광고를 대체 광고로 사용 설정하기
링크프라이스 CPC광고 클릭박스, 블로그박스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
리뷰 사이트 블로드 신규 런칭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