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스마트폰 크기 비교 사이트, 아이폰4S 갤럭시 노트 크기 비교해보니

스마트폰 크기 비교 사이트

뽐뿌에서 얻은 정보인데 제법 괜찮은 정보라 소개 드립니다. 스마트폰 크기 비교 사이트로 스마트폰을 구입하기 전에 여러 스마트폰의 크기를 대략 비교해 볼 때 무척 도움이 될 듯 합니다. 4.65인치, 5.3인치 아무리 휴대성이 좋다고 하나 아이폰4S 3.5인치와 실제로 비교해보면 크기 차이가 엄청나니까요.


스마트폰 크기 비교 사이트

아이폰4S와 갤럭시 넥서스 차이가 엄청나지요. 아이폰4S는 3.5인치이고 갤럭시 넥서스는 4.65인치 입니다.


스마트폰 선택

스마트폰 크기 비교 사이트 https://phone-size.com 이용은 무척 쉽습니다. 로그인도 필요없으며 크기 비교를 하고 싶은 제조사의 단말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상단에서 사용중인 모니터의 크기와 비율을 선택하면 실제 사이즈로 보여지게 되고요.


위치 이동

스마트폰 크기를 비교할 때 단말 사진의 위치를 마우스로 끌어 이동 시킬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크기 비교

4.65인치 갤럭시 넥서스, 5.3인치 갤럭시 노트, 3.5인치 아이폰4S 크기 비교를 해보면… 아이폰4S가 상당히 작아 보이지요. 갤럭시 노트 휴대성이 좋다고 하나 아이폰4S 크기게 비교해 보면 딱 답 나옵니다. 갤럭시 노트 휴대성이 좋다고 말할 정도는 아니고 휴대성이 나쁘지 않다라고 표현할 크기이지요.

특히 여성분들 아이폰4S 크기는 이미 잘 아실터이니 직접 갤럭시 노트와 크기 비교를 해보시던가, 사용중인 스마트폰과 찜해둔 스마트폰의 크기를 비교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4S가 저렇게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인걸 오늘 처음 알았네요. ^^


스마트폰 크기 비교

갤럭시S2, 갤럭시 넥서스, 갤럭시 노트의 크기를 비교해보면… 크게만 느껴졌던 갤럭시S2가 얼마나 아담한 사이즈인지 아시게 되실 겁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