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폰 요금 줄이는 어플이 있다? 폰플로 스마트폰 요금 할인 받자

폰 요금 줄이는 어플이 있다? 폰플로 스마트폰 요금 할인 받자

폰 요금 줄이는 어플이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저 같으면 스마트폰 요금 줄이는 어플에 심각한 문제가 없다면 설치하고 스마트폰 요금 할인을 받겠습니다. 이통사에서 스마트폰 요금을 올리지 못해 안달이 나 있는데 폰 요금 줄이는 어플을 이용해서라도 스마트폰 요금 할인을 받아야지요. 스마트폰 요금이 피쳐폰을 사용하던 때와 비교해 보면 정말이지 너무 많이 올랐어요. 스마트폰을 3대 개통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통장에서 돈 빠져나가는걸 보면 진짜 눈 돌아갑니다.


폰 요금 줄이는 어플 폰플

폰 요금 줄이는 어플 폰플입니다. 폰플(https://www.ponple.co.kr)은 서울대 학생들의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어플이라고 하네요. 폰플로 스마트폰 요금 할인을 받는건 아주 간단합니다. 폰플을 통해 광고를 보고 정해진 금액을 적립하여 스마트폰 요금으로 결제 신청을 하면 됩니다. 필요하다면 현금으로 인출을 할 수 있고요. KT, SKT, LG 유플러스 이통3사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어플 모두 무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폰플 전화번호 인증 확인 후 사용

폰플은 전화번호를 넣고 문자로 인증을 받아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별, 생년월일, 직역 등의 정보를 입력한 후 사용할 수 있고요. 응답 거부를 선택해더 되지만 적립 가능한 광고의 수가 줄어든다니 어플을 설치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입력하시는 것이 좋겠고요.


폰 요금 줄이는 어플이 있다? 폰플로 스마트폰 요금 할인 받자

새로운 광고는 오후 2시~4시 업데이트가 된다고 합니다. 어플 후기를 작성면 무조건 1,000 포인트 그리고 30명은 1만 포인트를 주는 어플 리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물론 1만 포인트는 제가 침 발라 놨습니다.


폰플 사용법

폰플 사용법은 어플에도 사용법이 설명되어 있지만 아주 간단합니다. 적립 목록 리스트에서 적립금을 주는 광고를 보고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면 해당 광고에 책정된 금액이 지급됩니다.


폰플 적립 목록

적립 목록 탭을 열면 광고 목록이 나옵니다. 이미지에 적립가능이란 붉은 글씨가 찍혀 있는 광고만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금액은 우측에 나와 있지만 현재는 100원~ 200원 정도 입니다. 단가가 좀 괜찮은 광고도 올라왔었다는데 순식간에 광고 금액이 바닥이 났다고 하네요. 이미지 하단에 보면 참여 인원이 표시 되어 있습니다. 직방을 보시면 참여 인원이 5만6천명, 금액으로는 560만원의 적립금이 모두 소진된 상태입니다. 폰플 사용법은 아직 3만4천 여명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상태이고요.


폰플 어플 소개

폰플 사용법 광고를 보고 아래의 문제를 풀면  적립금으로 200원이 지급됩니다. 200원 별거 아니지만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모으고 모으면 천단위, 만단위 금액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집행되는 광고는 끊임없이 올라와야겠지요. 폰플 사용자가 많아지면 당연히 광고는 늘어나고 단가도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폰플 적립금

하지만 지금은 사용자가 적어 적립금이 주어지는 광고가 3개 남아 있었네요. 8월 1일에 400원 적립했고 천원을 채우고 글을 쓰려고 했었는데 그 후로는 아직도… 폰플이 이제 막 세상 빛을 보고 걸음마를 하는 단계이니 충분히 이해합니다. 저는 진득하게 사용자가 늘어나길 기다릴 수 있어요. 500원도 뭐 10분 정도 투자하고 스마트폰 요금 할인을 받는 것이니 불만은 없어요.


폰플 폰 요금 결제 및 현금 인출

폰플로 모은 적립금은 폰 요금 결제 신청을 통해 차감 형태로 스마트폰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 인출 신청을 통해 적립금을 인출 할 수 있고요. 스마트폰 요금 결제 신청과 현금 인출은 수수료 10%를 포함해서 최소 3,300포인트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폰플 스폰서 스토어 및 스폰서 안내

폰플에 스토어도 준비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조만간 적립금으로 제품도 구매할 수 있지 싶습니다. 폰플 사용자가 많으면 광고주가 알아서 찾아 오게 되겠고, 광고가 많이 실리면 사용자도 늘어나고 사용자가 늘어나면 광고도 많아지고… 스마트폰 요금보다 적립금이 많아 지는 황당한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폰플

폰 요금 줄이는 어플 폰플은 사용자는 적립금으로 스마트폰 요금을 할인 받고 광고주는 저렴한 단가로 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물론 개발사도 먹고 살아야 하겠고요. 아직은 적립금을 많이 쌓을 수 는 없지만 요금보다 적립금이 많아 지는 황당한 그날을 꿈꾸며 스마트폰 요금 할인을 위해 안드로이드폰 2대에 폰플을 설치했네요. 아이폰4S는 다들 아시겠지만 조만간 출시하게 될 아이폰5를 위해 해지하고 정리를 해야 하기에 패스했네요.

폰플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
폰 요금 줄이 줄이법 어플 – 폰플

폰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itunes.apple.com/kr/app/pon-yogeumjul-ineun-eopeul/id515638037?mt=8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