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을 위해 블로그 이사해야 하나

노트북을 위해 블로그 이사해야 하나

다음 블로그 글내보내기 버그땜시 돌아버림.. 테스트로 다음에 계정하나 만들어서 블로그뉴스에 연결해놨더니... 수정도 안되고 삭제도 안되고 돌아버림...... 다시 텍스트큐브 계정신청하고 처음부터 삽질중....아흐......

도메인 변경 밤늦게나 해야할듯 싶습니다. 오늘 11시 이후에 도메인작업 해야 겠습니다.


그래 결심했어 ~~!!!!!!

일단 죽이되던 밥이되던 텍스트큐브로 이사갑니다. !!!! 데이타는 이미 이전해놨으니 스킨대충 손보고 도메인도 넘깁니다. 도메인과 피드주소등은 아무런 변동이 없을것으로 예상되지만 현재 사용중인 스킨도 그대로 텍스트큐브에 사용할생각이라 스킨의 기능등 상당부분이 제대로 출력안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별로 할일도 없으니 되도록이면 오늘중으로 정상화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티스토리계정은 보유중인 다른도메인에 연결합니다. 도메인 변경과 연결완료까지 사이트접속이 안될것으로 예상되며 짧게는 1~2시간, 늦어지면 하루정도 접속이 불가능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 11일 오후 5시에 도메인 변경작업 하겠습니다.


내일 11일부터 다음주까지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볼 예정입니다. 검색엔진들에 대한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볼생각입니다. 광고수익에 관한 테스트의 연장선에서 이루어 지는 테스트이고 결과가 좋던 나쁘던 공개가 가능한 광고수입에 대한 모든 내역을 밝혀드릴 예정입니다.

오늘부터 11일부터 18일까지 테스트 예정이고.. 충분한 결과나 나오지 않으면 25일까지 테스트가 연장될수도 있습니다.


컴퓨터쪽만 줄기차게 올린것 같은데.. 카테고리를 여러개 늘려서.. 인터넷과 컴퓨터 둘다 풍요로워지게 운영해 보겠습니다.

사이트명과 설명에 맞게.. (스킨을 변경하면서 누락되었네요. 수정해야 겠습니다.)

블로그 프로필


그리고 텍스트큐브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하신다는걸 아실겁니다.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뭐 저도 상품좀 타보려고 텍스트큐브에 계정하나 트고 블로그 개설했습니다. 100% 상품을 노린 블로그이고요.. 여차하면 도메인도 옮겨볼까 고민중이네요. 데이타이전하고 완전 이사를 가버리는거죠.

상품에 눈이 멀어 이사가버렸다 상품못건지면.. 이사간걸 무쟈게 후회할텐데... 이걸 이사를 가야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텍스트큐브가 베타기간이라 그런지 버그들도 보이고 좀 불편하고 티스토리처럼 플러그인이 많은것도 아니라서.. 이사가면 후회할게 뻔히 보이거든요.

그렇다고 새로 시작한블로그로 상품을 노리긴 무리수이고.. 이벤트 상품이 고가인 이유가 바로 데이타들고 이전오란 얘기죠. ^^

1등(5명) 300만원 상당의 상품 2등(10명)100만원 상당의 상품이니 도전할만은 한것 같은데.. 우수상(85명) 20만원 상당의 상품.. 100명안에 들수 있을까요..

조낸 심히 고민 됩니다.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