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구글플러스 위젯 서비스 widgetsplus

구글플러스는 1+ 버튼, 뱃지, 아이콘 등의 위젯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러스의 위젯들은 디자인 수정이 거의 불가능한데요. 가능하긴 한데 복잡하고 쉽지 않습니다. 이 복잡하고 어려운 구글 플러스 위젯을 손쉽게 입맛대로 꾸밀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widgetsplus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개성 있는 나만의 구글플러스 위젯을 만들 수 있습니다. widgetsplus의 서비스는 로그인도 필요 없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구글플러스 위젯


widgetsplus

위젯플러스닷컴 http://widgetsplus.com/에 방문하여 중앙의 붉은색 Get your widget now! 버튼을 클릭하면 위젯 꾸미기 페이지가 열립니다.


구글 플러스 계정 ID 입력

위젯 꾸미기 화면 입니다. 위젯 항목의 구글 플러스 ID에 자신의 구글플러스 계정 혹은 구글플러스 페이지 계정의 ID를 넣어 주면 됩니다.


구글플러스 계정 ID

구글플러스 계정 ID는 위와 같이 숫자로 되어 있는 부분을 입력해 주면 됩니다.


Get your widget now

구글플러스 계정 ID를 입력한 후 꾸며주면 되는데요. 여러 항목이 있고, 우측에서 미리보기가 지원되니 천천히 살펴보며 잘 꾸며 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젯의 크기, 색상, 표시 버튼 등을 다 꾸며준 후 노란색 Get your widget now! 버튼을 클릭하면 위젯 소스가 생성됩니다.


생성된 소스 복사

좌측에 생성된 소스 코드를 복사하여 블로그나 사이트 등에 추가하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플러스 위젯의 디자인을 변경하고 싶다면, 하단 붉은색 디자인 버튼을 클릭하여 꾸미기 화면으로 되돌아가 다시 꾸며 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젯플러스닷컴에서 2분 정도 뚝딱 두르려 완성한 위젯입니다. 서클 추가 환영~ 팔로우 환영 합니다. 한글로 바꾸고 조금만 더 다듬으면 쓸만할 것 같지 않나요. 우측 사이드바의 공식 위젯 보다 좋아 보인다면 뚝딱 하나 만들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