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국전자전 KES 2014 스팸메일 정말 어이없고 황당하다

한국전자전 KES 2014 스팸메일 정말 어이없고 황당하다

평일에는 수신된 메일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이상 메일함을 열어 봅니다. 도착한 메일을 확인하다 보면 반가운 메일도 있고, 기쁜 소식이 담긴 메일도 있고, 정신없이 바빠지게 하는 메일도 있습니다. 그리고 제목만으로도 눈살을 지푸리게 만드는 메일도 있습니다.


스팸메일

스팸메일은 제목만 봐도 짜증이 솟구치는 경우들이 있지요.


한국전자전 스팸메일

오늘 한국전자전(KES)이라는 곳에서 이벤트 당첨을 축하한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어이쿠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니 열어 봤습니다.


한국전자전 스팸메일

네 그렇습니다. 이벤트 당첨은 개뿔 그냥 스펨메일 제목에 낚였던 것입니다. 한국전자전(KES) 스펨메일 참 길게도 보냈습니다.


한국전자전 스팸메일 수신거부

한국전자전에 매년 구경을 갔지만 점차 구경거리가 줄어들고 있어 더 이상 관심도 없고 하여 스팸함으로 보내 버리려고 수신거부를 클릭했습니다. 어라… 마우스를 잘못 눌렀는지 이벤트 페이지가 열리더군요.


한국전자전 스팸메일 수신 거부 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 이동


몇 번을 다시 클릭해도 계속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가만 보니 메일 하단에 있는 수신거부에 걸린 링크 좀 이상합니다.


수신거부에 이벤트 링크

어이없습니다. 메일 제목을 이벤트 당첨 안내처럼 보내고, 그것도 모자라 황당하게 메일 하단에 있는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면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세요”는 이벤트 공지 페이지로 링크를 걸어 둔 것입니다. 뭐 이런 개뼈다귀 같은 스팸메일을 보내고 xx인지 짜증이 확!


한국전자전 스팸메일 등록

한국전자전은 얼어 죽을 완벽한 스팸 메일 전송 사이트 한국전자전 KES 2014! 메일 주소 kes@kes.org 로 오는 메일은 즉시 스팸함으로 처박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