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한정판 출시 행사장서 현장 판매

디아블로3 출시일이 6일 남았습니다. 디아블로3 사양에 맞게 PC를 업그레이드하고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를 준비해야 할 시기입니다. 디아블로3 디지털판을 예약 구매 하셨다면 15일 출시 후 바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니 너무나 당연한 일이지요. 저는 키보드는 해결이 되었고 마우스만 구입하면 되는데요. 뭘 사야 할지 정말 고민이네요. 여튼 디아블로3 한정판은 예약 판매가 진행되지 않는다고 하여 포기하고 있었는데 14일 디아블로3 출시 행사에서 한정판과 일반판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날 출시 행사에서 디아블로3 한정판과 일반판을 구매한 선착순 100명 중 1명을 추첨하여 지포스 GTX 680 그래픽카드를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디아블로 한정판과 일반판을 구매한 선착순 700명에게는 Jinx 디아블로3 티셔츠 또는 디아블로3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 1개를 1인당 1개씩 증정한다고 합니다.


디아블로3 공식 출시 행사

디아블로3 공식 출시 행사


디아블로3 출시 행사는 14일 서울 왕십리 엔터식스 1층 광장에서 오후 5시 ~ 11시까지이며, 디아블로3 한정판과 일반판 패키지 판매는 오후 8시부터 시작됩니다. 디아블로3 한정판과 일반판 패키지 구입을 하려면 18세 이상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고요. 디아블로3 한정 소장판은 현장 판매시 개인당 최대 2개씩, 일반판은 제한 없으며 현금과 카드 결제 가능하다고 합니다. 행사에서 판매되는 디아블로3 한정판 수량은 공지 되지 않았으며 매진될 경우 조기에 판매가 종료된다고 합니다.


리쌍 윤일상 이지아 팬사인회


디아블로3 출시 행사에서는 개발팀의 팬 사인회와 리쌍, 윤일상, 이지아 등의 연예인 팬 사인회가 열린다고 합니다. 여자 아이돌 가수가 와도 눈길 한번 받기 힘든 행사인데 리쌍이라니... 디아블로3 한정판사러 왕십리로 많이 모여들겠지 설마 연예인을 보러 오는 사람은 거의 없겠지요. 아마도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연예인들은 자존심 좀 상하지 싶네요. 특히 남자 연예인들은 디아블로3 한정판과 일반판 패키지를 빨리 사고 싶은 게이머들에겐 때려잡을 몹으로 보여질지도 그리고 휠윈드로 썰리는...


왕십리역 약도


디아블로3 출시 행사가 열리는 왕십리역은 2호선과 5호선, 중앙선으로 갈 수 있습니다. 한정판과 일반판 패키지 판매는 오후 8시부터 시작되나 아마도 13일이면 줄 이미 서있지 싶네요. 끝~


©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