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ThinQ) 디자인 실물 사진

LG G7 씽큐(ThinQ) 디자인 실물 사진

여러 사이트를 통해 LG G7 씽큐(ThinQ) 디자인 실물 사진이 유출 되었습니다. 체험 매장에 깔렸다니 뭐 공개 되었다고 봐야죠. 저는 오늘 날짜로 엠바고 풀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해외 사이트에서 LG G7 ThinQ 실물 사진이 대량 공개 되었는데요. LG G7 ThinQ 화면에 표시된 날짜가 4월 23일로 되어 있더군요.


LG G7 씽큐(ThinQ)


유출할 것이었다면 일주일 전에 했어도 되는 것을 오늘 공개한 이유가 있겠죠. 엠바고요. 정직하게 날짜 지켜 공개 했다고 생각합니다. 유출을 가장한 배포로 홍보를 꾀하는 것은 이미 오래되었죠.


LG G7 씽큐(ThinQ) 노치


해외 사이트에서 공개된 LG G7 씽큐(ThinQ) 디자인 실물 사진입니다. 날짜가 4월 23일로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LG G7 씽큐(ThinQ) 노치가 무지개로 되어 있는데 대체 뭔가요. 시각 테러 효과 엄청납니다. 노치인지 노치바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아래 사진을 보면 색상 변경 기능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검정색으로 설정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네요.


LG G7 씽큐(ThinQ) 디자인 실물 사진들


해외 사이트에서 공개된 LG G7 씽큐(ThinQ) 디자인 실물 사진은 슬래시릭스 닷컴의 'LG G7 ThinQ on real photos' 페이지에 방문하여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출처로 표시된 사이트에서 해당 게시물을 찾을 없어 슬래시릭스로 걍 링크 걸어 놓았네요.


LG G7 씽큐(ThinQ)


또다른 LG G7 씽큐(ThinQ) 디자인 실물 사진도 있던데 출처를 보니 뽐뿌로 되어 있습니다. 뽐뿌의 해당 게시물을 확인해 보니, 사진이 삭제된 상태였습니다. 본문에 "엘지전자에서 요청이 와서 사진삭제합니다 ^^;"라고 되어 있었습니다. 위의 LG G7 ThinQ 디자인 실물 사진과 마찬가지로 저 곳이 원 출처도 아니고, 원본은 사라졌고 참 난감하네요.


LG G7 씽큐(ThinQ) 후면

LG G7 씽큐(ThinQ) 전면


LG G7 씽큐(ThinQ) 후면은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입니다. 뭐 스마트폰 디자인이 거기서 거기 이다 보니 이런 느낌이 드는 것이겠죠. LG G7까진 이해가 되는데 대체 씽큐(ThinQ)는 왜 박아 넣었을까요. 정말 보기 흉하네요. 그리고 지문 덕지 덕지 장난 아니네요. 저래서 제가 유광 정말 싫어 합니다.


LG G7 씽큐(ThinQ) 전면 상단의 노치는 검은 배경을 설정하고 사용하면 시각 테러는 당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런데 저 노치는 세컨드 스크린에 해당 되는 것 아닌가요? 어차피 V30에서 세컨드 스크린이 사라져 아무 의미 없어졌지만 그래도 이건 좀 아니다 싶네요. 이러면 G 시리즈와 V 시리즈가 뒤바뀌는 것이잖아요. 항상 그래왔지만 LG 전자 스마트폰은 네이밍이고 뭐고 다 뒤죽 박죽이네요. 어차피 시간 지나면 또 없애 버리겠죠.


앞으로 원본 출처가 아니거나, 원본이 사라진 경우는 무시하고 첨부 하던가 해야 할 것 같네요. 물론 위와 같이 확인 사살 된 경우에만 말입니다. 끝~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