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장난감, 피치공주와 파이어 마리오 몇시에 품절됐나?

피지공주와 파이어 마리오 품절

16일 새벽같이 출근했습니다. 아침 밥으로 맥도날드 해피밀을 시켜 먹기 위해서 말이지요. 그래야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장난감 4가지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조금이라도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출근하는 길에 맥딜리버리로 전화 주문을 넣었습니다. 해피밀 슈퍼마리오 2차 장난감 피치공주, 요시, 파이어 마리오, 부메랑 마리오 4개를 모두 득템하기 위해 해피밀 세트 4개를 주문 했습니다. 하지만…


맥도날드 해피밀

5번 파이어 마리오와 7번 피치공주는 품절이라고 하더군요. 오늘부터 슈퍼마리오 2차 장난감을 준다고 했었는데… 새벽부터 품절이었습니다. 알아보니 16일 0시부터 판매되기 시작했다고 하더군요. 이런 젝일 ㅠㅜ 새벽같이 주문했는데 피치공주와 파이어 마리오가 품절 되었다니… 월드컵 중계 보면서 야식으로 시켜 먹었을 것 같은데, 도대체 몇 시에 품절 되었을까요? 궁금해 죽겠네요.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장난감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장난감 요시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장난감 부메랑 마리오

뭐 그래서 파이어 마리오와 피치공주는 득템 실패하고, 부메랑 마리오와 요시만 받을 수 있었네요.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피규어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장난감은 슈퍼마리오 피규어 1차 4개를 더해 6가지를 모았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슈퍼마리오 장난감

그래서 해피밀 장난감 중 슈퍼마리오 장난감은 총 10개가 되었네요. 다른 장난감도 좀 있는데 몇 개나 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피치공주와 파이어 마리오를 구해야 하는데 다시 풀리겠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