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헐벗고 있는 아이폰5S가 불쌍해 보였었는데 말입니다. 케이스 유통 업체에 근무하는 후배녀석에게 라바 케이스를 하나 얻었습니다. 암요 역시 케이스는 공짜로 얻어 써야 제 맛입니다. 혹시라도 더 얻게 되면 예전처럼 나눔 이벤트로 나눠드리겠습니다. 공짜가 제대로 맛나니까요.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입니다. 이 아이폰5S 라바 케이스의 제조판매원은 ‘(주)에스투비코퍼레이션’이고, 품명은 ‘S2B Case / 라바 케이스’로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5S와 아이폰5에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는 플라스틱 재질이고 보시다시피 케이스 전체에 라바가 잔뜩 그려져 있습니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스페이스 그레이에 씌워 사용하려고 하였지만, 왠지 잘 안 어울리는 것 같아 실버에 끼워줬습니다. 바꿔 끼우려고 하니 이거 플라스틱 재질이라 끼우는 것은 쉬웠는데, 벗겨내는 것은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아직 아이폰5S에 흠집이 없기에 조심조심 벗기다 보니 무척 힘들었습니다. 뭐 다들 처음엔 조심하잖아요. 첫 흠집이 생기면 부욱 1초만에 쉽게 벗겨낼 수 있지만요.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아이폰5S 라바 케이스 생각보다 귀여운 것이 마음에 드네요. 테두리 마감이 깔끔하지 못한 것이 약간 흠인데, 사출로 대량 찍어 내려면 어쩔 수 없죠. 마감이 깔끔하면 가격만 비싸질 뿐.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