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이자 계산기 & 연봉 계산기 & 연봉 및 월급 실수령액

연봉, 월급 그리고 대출 이자

대한민국 남자들 이거 많습니다. 은행 대출이요. 담보 대출이든 신용 대출이든 어떠한 대출이든 집과 관련된 대출을 많이들 많이 받습니다. 그리고는 은행 대출 이자 갚느라 즐기지도 못하고 삽니다. 살기 위해 집을 사는 것이 아니라 잘살기 위해 집을 사는 묻지마 투자 문화가 사라져야 하는데 말이죠.


대출이자 계산기

각설하고 대출 이자 내려면 열심히 벌어야 합니다. 대출 이자는 https://best79.com/loan/ 페이지에서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대출 이자 계산기도 있지만 저는 네이버는 뭔가 꺼름직하여 잘 씁니다.


연봉 계산기

연봉 계산기 https://best79.com/salary/도 있으니 살펴 보시고요.

 

참고로 연봉이나 월급이나 크게 다른 것은 없죠. 연봉으로 계약을 했느냐 월급으로 계약을 했느냐 차이 정도죠. 물론 노예처럼 부려 먹기 위해 포괄 연봉 계약서(포괄임금제)에 사인을 하게 했겠지만요.


연봉 실수령액 표

그리고 연봉 실수령액 표 https://best79.com/salary/table/와 월급 실수령액 표 https://best79.com/salary/tablem/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대출 노예

2000년도 전후 시작된 황혼 이혼 이후 시작되었을까요? 언제부터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노예처럼 사는 한국 남자들이 많습니다. 혼자 벌어 대출 이자 갚고 애들 학원 보내고 부인 품위 유지까지 시켜줘야 하는. 결혼할 때 돈 한푼 보태지 않은 부인과 집을 공동 명의로 하는 것은 정말 이해를 못.. 오늘은 여기까지~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