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퀀텀 정식 버전 출시

Firefox Quantum 57.0 출시

모질라 파이어폭스 퀀텀이 정식 출시 됩니다. 11월 14일이 파이어폭스 퀀텀의 정식 출시 날짜인데요. 어제부터 공식 버전의 다운로드가 가능했습니다.


파이어폭스 퀀텀

파이어폭스 퀀텀 정식 버전은 오늘 내일 중으로 자동 업데이트 될 것 같으나 기다리기 싫다면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파이어폭스 다운로드 페이지

파이어폭스 퀀텀 57.0 버전은 https://archive.mozilla.org/pub/firefox/releases/57.0/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전 버전의 파이어폭스 설치 파일은 상위 릴리즈 폴더에 있으니 필요한 버전을 선택하여 받으면 됩니다.

 

설치 파일 찾아 받는 것이 귀찮을 수 있으므로, 한국어 버전의 파이어폭스 퀀텀 32비트 다운로드 링크 https://ftp.mozilla.org/pub/firefox/releases/57.0/win32/ko/Firefox%20Setup%2057.0.exe, 64비트 다운로드 링크 https://ftp.mozilla.org/pub/firefox/releases/57.0/win64/ko/Firefox%20Setup%2057.0.exe 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네요.

파이어폭스 퀀텀은 멀티 코어를 지원하여 이전 파이어폭스에 비해 2배의 성능 향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메모리는 구글 크롬보다 30% 덜 잡아 먹는다고 하네요. 모질라측의 주장이므로 참고만 하시면 되겠고요. 언젠가 한 번 소개했었지만, 파이어폭스는 여러 빌드가 배포 됩니다. 베타 버전이나 나이틀리 버전을 설치하면 가까운 미래에 공개될 버전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