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나스 토렌트 마그넷 주소 사용 방법

토렌트 사용할 때 마그넷 주소를 이용하면 .torrent 시드 파일을 이용하여 다운로드 받는 것보다 편합니다. 파일 없이 링크만으로 시드 파일과 동일한 정보를 이용할 수 있기에 .torrent 확장자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나스를 사용한다면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때 컴퓨터조차 켤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마그넷 주소를 붙여 넣기만 하면 됩니다.

 

몇 가지 설정만 해 놓으면 컴퓨터도 스마트폰으로 부팅 시킬 수 있습니다. 윈도우 실행되었으니 토렌트를 실행시키고 마그넷 주소를 이용하거나 토렌트 시드 파일을 이용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되겠죠.

 

 

시놀로지 나스 패키지 중에 다운로드 스테이션(Download station)이란 것이 있습니다. 이 Download station(다운로드 스테이션)을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가끔 사용할 때마다 너무 불편했습니다. 이유는 컴퓨터에서만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인데요. 미련했던 것이죠. 몸과 마음이 편해지기 위해 거금을 들여 구입한 나스를 너무 한심하게 사용하고 있었으니 말입니다.

 



시놀로지나스 마그넷 주소 사용 방법

 

어느 날 다운로드 스테이션을 사용하기 위해 컴퓨터를 켜는 제 모습이 너무 한심하게 느껴졌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해도 되는 것을 컴퓨터 방에 가서 작업 걸고 컴퓨터 끄고 돌아오고 했으니 말입니다. 그래요 맞습니다. 컴퓨터로 하는 것이 더 귀찮아서 스마트폰 설정을 해줬습니다.

 

마그넷 주소 사용 방법



DS get 모바일 어플

 

사실 나스 구입 후 시놀로지에서 제공하는 스마트폰용 어플들을 모두 설치했었습니다. 그런데 하나 하나 살펴보니 시놀로지의 어플들을 굳이 사용할 필요가 없어 보였습니다.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모두 삭제했습니다. 예전에는 DS Download이었던 것 같은데 DS get으로 바뀌었나 봅니다. DS get을 다시 설치하고 살펴보았는데요. 여전히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그래도 어쩝니까. 돈 들여놓고 한심한 짓 하는 것보다는 다소 답답하더라도 어플을 이용하는 편이 낫죠. 몸이 좀 편해지니까요.

 



시놀로지 나스 패키지 센터 다운로드 스테이션

 

시놀로지 나스의 패키지 센터에서 다운로드 스테이션을 설치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편하게 사용하려면 몇 가지 설정을 해줘야 하는데요. 기본 설정 상태로도 큰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운로드 스테이션은 사용 권한을 부여해 주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DS get 어플 설치

 

다운로드 스테이션의 스마트폰용 어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DS get 페이지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DS get 어플 나스 계정으로 로그

 

어플 설치 후 나스 계정으로 로그인 설정을 해줍니다. 로그인 설정을 마치면 작업 창이 기본으로 보여질 것인데요. 메뉴 버튼을 누른 후 브라우저를 선택해 줍니다. 스마트폰의 기본 브라우저나 다른 브라우저 어플을 이용하면 url 오류 뜹니다. DS get의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url 오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 마그넷 주소로 파일 다운로드

 

DS get의 브라우저를 이용할 때에도 일명 토렌트 파일로 불리우는 시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연결하면 url 오류 뜹니다. 마그넷 링크만 다운로드 생성됩니다. DS get 브라우저에서 마그넷 링크 누르면, 추가 페이지 열리며 마그넷 링크가 자동 입력됩니다. 하단 추가 버튼 눌러주면

 



DS get 파일 다운로드 관리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작업이 생성 됩니다. 스마트폰에서 마그넷 주소로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걸고, 파일은 나스로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스마트폰, 태블릿, TV 등의 기기로 보면 되겠죠. 더 이상 설명할 것이 없으니 여기서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