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씨스타와 소녀시대 공연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LG전자가 4월 6일(토), 7일(일) 이틀간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을 합니다.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은 LG전자의 다양한 제품과 게임, 영화 등의 컨텐츠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 행사입니다. 올해는 시네마3D 스마트TV, 울트라HD TV, 올레드 TV, IPS 패널 PC, 스마트폰 등 LG전자의 신제품과 아동 교육용 3D 컨텐츠, 3D 영화, 4K 아이팩스 영화, 게임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체험 행사에는 당연히 다양한 경품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는 시스타와 소녀시대 공연이 있다는 것! 올해가 3번째 행사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는 체험존 규모가 확대 된다고 하니 최대한 즐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의 체험 공간은 크게 게임, 영화, 제품 3가지로 나눠집니다.


스타크래프트 군장의 심장


메리다와 마법사의 숲

뽀로로와 아가월드

아이들과 함께 참관 하신다면 뽀로로, 아가월드, 민속박물과, 씨지웨이브, 비트파티 등의 아동 교육용 3D 컨텐츠 그리고 3D 주먹왕 랄프, 메리다와 마법사의 숲을~ 솔로 혹은 친구, 연인들은 게임과 영화를~


LG 디바이스

제품 체험존에는 당연히 LG전자의 최신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겠지요. OLED TV 화질이 장난 아니던데 경품으로 하나만 좀…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의 사세한 내용은 https://www.lge.co.kr/lgekr/microsite/lgcinema3d/information.html 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시고요.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일정 및 행사 시간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일정과 행사 시간은 위 표와 같습니다. 6일 7시 30분에 씨스타 공연이, 7일 7시 30분에는 소녀시대 공연이 있습니다. 이게 핵심이죠. 무료입장권은 신청 페이지에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입장권 신청 페이지 :
https://www.lge.co.kr/lgekr/microsite/lgcinema3d/private.jsp

참고로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에 참관한 사람에게는 3D 안경을 무료로 주는데, 안경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클립형 3D 안경을 챙겨 오세요. 클립형 3D 안경이 있으면 극장에서 3D영화를 볼 때 편안합니다.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소문내기 이벤트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포켓포토, 포터블 배터리, 탭북, 스마트펜, 미니빔TV,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이 필요하신 분들은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이벤트는 3월 22일, 3월 29일, 4월 5일, 4월 5일(미니빔TV, 탭북) 4차로 나눠서 진행하고 있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