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X 액티브엑스 보안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 구라 제거기

보안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 구라 제거기

Active X, 액티브 엑스 제거 프로그램을 찾으려다 좋은 프로그램을 하나 발견하였기에 오늘 소개해드립니다.

예전에는 인터넷 뱅킹이나 온라인 결제 등을 하려면 컴퓨터에 수 많은 Active X(액티브 엑스) 프로그램을 설치해야만 했지요. 몇 년 전 시작된 액티브 엑스 퇴출운동으로 점차 사라져가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런데 사실 이 액티브 엑스가 사라져 가고 있는 것이 아니라 프로그램의 탈을 쓰고 신분 세탁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으로 둔갑한 액티브 엑스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설치 되어 실행되고 있는 것이네요.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의 탈을 쓴 액티브 엑스들은 대부분 컴퓨터 시작과 동시에 자동 실행 됩니다. 인터넷 뱅킹이나 온라인 결제를 하지 않을 때에도 실행되고 있기 때문에 컴퓨터 성능을 저하 시킵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보안 프로그램들을 삭제하여 소중한 나의 컴퓨터 자원이 낭비되는 것을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뱅킹, 인터넷 쇼핑 결제 등과 관련된 보안 프로그램들은 컴퓨터에서 싹 정리한 후 스마트폰에서 모바일 뱅킹과 모바일 간편 결제 이용하는 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참고로 그리드 딜리버리 프로그램도 컴퓨터 성능을 크게 저하 시키는데요.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 글을 참고하시고 정리하시면 되겠습니다.


구라 제거기

우연히 발견한 보안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 구라 제거기 실행 화면입니다. 프리웨어 무료 프로그램이고,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압축 파일에 비밀번호가 걸려 있습니다. 버튼 아래에 파란색으로 표시한 것이 비밀번호이네요. 구라 제거기는 설치 과정 없이 실행 됩니다. 32비트와 64비트 두 가지 버전이 있으니 사용 중인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실행 시키면 됩니다.



구라 제거기 실행 후 삭제할 보안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프로그램의 삭제 절차가 진행 됩니다. 삭제 절차대로 삭제 시켜주면 됩니다.



삭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마무리 되고요. 모두 제거 버튼을 클릭하여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 관련 프로그램을 한 방에 모두 삭제 시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각각의 프로그램마다 정해진 삭제 절차를 따라야 하기에 혹시 모를 실수 방지를 위해 하나씩 삭제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 됩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