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애플 앱스토어 5주년 기념 유료 어플 무료 배포

애플 앱스토어 5주년 기념 유료 어플 10개 무료 배포

애플 앱스토어에서 5주년 기념 유료 어플 10가지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오늘만 무료 어플 행사인지는 모르겠고요. 지금 당장 필요 없는 어플이라 하여도 일단 설치한 후 삭제하면 나중에 쓸 수 있으니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달려가 받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이벤트

앱스토어 5주년 기념으로 무료 배포하는 어플은 https://www.apple.com/kr/itunes/ 하단에 있는 배너를 클릭하여 이동한 후 받으시면 되고요. 배너 링크는 https://goo.gl/yIENh


애플 앱스토어

아이패드로는 앱스토어에 들어가면 상단에 배너를 터치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아이폰은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없어 직접 해보진 못했지만 뭐 똑같겠죠.


애플 앱스토어 5주년

아이폰 홈화면

아이폰 홈화면

아는 형님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myou/posts/665849283442363에서 가져온 캡쳐 이미지입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5주년 기념 무료 어플 10가지

애플 앱스토어 5주년 기념 무료 배포하고 있는 유료 어플 10개는 위와 같고요. 애플 앱스토어에서 5주년 기념 유료 어플 10가지 무료 배포는 정확하게 언제까지 진행되는 지 모르겠으나 한시적인 행사이므로 그리고 혹시 오늘만 무료 어플 행사인지도 모르니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아이튠즈 앱

아이튠즈 앱

아이패드를 서랍 속에 너무 오래 두었는지 iOS6이 아니라고 2가지 어플은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쳇! 업데이트 하고 다 받아 주겠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