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 디퓨져 라벤더, 아로마 방향제

서랍장을 정리하다 보니 왠 박스가 보이길래 뭔가 싶어 뜯어 보니 박스 안에 라벤더(Lavender)라고 쓰여진 상자가 들어 있더군요. 라벤더 향기가 나는 방향제? 아니면 향수인가 싶어 뜯어 봤습니다.


아로마 라벤더

아로마 라벤더

아로마 라벤더


라벤더 향기가 나는 방향제? 아니면 향수인가 싶어 뜯어 봤습니다. 향수이면 대박이니 은근히 기대를 하면서 말이죠.


아로마 라벤더 구성품

도자기와 꽃 모양의 석고 모형

도자기에 꼽은 석고 모양의 꽃


뭔가 알 수 없는 액체가 담겨진 작은 병 하나, 해바라기처럼 생긴 석고 하나, 꽃 봉우리가 달린 긴 나무 2개, 그냥 긴 나무 여러 개, 술병 모양의 작은 도자기. 방향제죠!?


해바라기 모양의 꽃

도자기 병과 모형 꽃

모형 꽃에 심지가 달렸다

도자기 병에 꼽은 모형 꽃

아로마 라벤더 구성품


해바리기 석고에는 심지가 붙여져 있으니 도자기에 라벤더 향이 나는 방향제를 붓고 꼽는 것이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리저리 시뮬레이션을 해보고...


아로마 방향제

도자기 병에 채운 아로마 방향제

아로마 라벤더 방향제


작은 병을 뜯어 도자기 병에 다 부었습니다. 그리고 해바라기 같이 생긴 석고의 심지를 도자기 병에 딱 꼽았더니 딱 맞더군요.


장미꽃 모양의 모형 꽃

책장에 놓은 방향제


여기서 의문이 생깁니다. 보라색 작은 꽃 봉우리가 달린 것은 대체 무언인가... 도자기 병에 꼽으려 해도 여유가 없는데 말입니다.


하얀 해바리기가 데코 디퓨져인가 아니면 보라색 꽃 봉우리인가 데코 디퓨져인가... 실패를 용납할 수 없으므로 구성에 대충 처박아두기로 했습니다.


제품 설명


포장 박스를 치우다 보니 바닥에 이런 것이 붙어 있네요. 제품명은 아로마 데코 디퓨져(라벤더)이고 성분명에 디퓨져-라벤다 에센실 오일, ㅇㅇ 오일, ㅇㅇ오일, 에탄올 등 제품 구성을 보니 디퓨져, 도자기병, 나무 도자기스틱, 세라믹꽃, 유리병. 응? 분질러 보니 나무던데 왠 나무도자기스틱?


아로마 라벤더의 성분이 대체 어떤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마음을 안정 시켜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줍니다"는 아닌 듯 싶고... 향도 뭐 안 느껴지고 돈 주고 사고 싶은 방향제는 아닌 것 같더라고요. 그냥 구석에 쳐 박아 둬서 그런 걸까요? 아로마 라벤더는 아로마 방향제죠? 데코 디퓨져는 그냥 폼이고? 아님 말고요. 어떤 향이든 화학물질로 만든 것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100% 자연 성분이라면 모를까요. 끝~


©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