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진 합성 사이트, 아바타 나비족 얼굴 합성 사진 만들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가 국내에서 800만 관객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꼭 보고 싶은 영화이었는데 바쁘다는 핑계로 아직까지 보지 못하고 있네요. 정말 보고 싶어 죽겠다는…

 

오늘 소개 해드리는 것은 자신의 얼굴 사진을 아바타에 등장하는 나비족 얼굴로 합성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정식으로 하는 웹서비스는 아닌 듯 하고 맥도날드의 이벤트, 홍보 서비스인 듯 하네요. 그래서 해당 페이지가 조만간 사라질지도 모르니 관심 있는 분들은 후다닥 달려가서 자신의 얼굴을 아바타 나비족 얼굴로 합성을 해보세요.


아바타 나비족 얼굴 합성

대체 서비스가 나왔네요. 2019년 현재도 아바타 나비족 얼굴 합성 사진을 만들 수 있으니 천천히 합성 사진 만들어도 됩니다.

아바타 나비족 얼굴 합성 사진 만들기


아바타 나비족 얼굴 합성 사이트

아바타 나비족 얼굴로 사진 합성 하는 건 별다른 어려움이 없지만 혹시 모르니 간략하게 사진으로 나비족 얼굴로 사진 합성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Upload My Photo로 사진 업로드

Upload Photo 클릭 합니다. 사진이나 이미지를 직접 업로드 하고 작업 하려면 Upload My Photo를 선택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계정은 있지만 아무것도 없어서 직접 해보지 않았네요. 한번 사진 합성 작업을 해서 이미 제 사진이 업로드 된 상태입니다. 최초에는 아마 마이 포토는 보이지 않을 겁니다.


I agree 체크 후 Browse for Photo 클릭

샬라 샬라 써있는 거 패스 하고 하단의 I agree … 체크 박스 체크하고, Browse for Photo 클릭하고 적당한 사진이나 이미지를 업로드 해주세요.


사진 중앙 정렬 및 크기 조절

사진 업로드 시간이 좀 길게 걸리고 업로드가 완료 되면 남녀 선택하시고 업로드한 사진을 좌측의 샘플 사진과 같이 십자선으로 잘 맞춰주세요. 마우스로 스윽~ 밀어서 조정 하시면 되고 zoom + , – 버튼으로 사진을 확대, 축소 시켜주시면 됩니다. 제 사진으로 해봤더니 아주 역겨운 나비족이 탄생하여 소녀시대 태연 사진으로 작업을… … 사진의 크기와 위치를 잘 잡으셨으면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Submit 버튼 클릭

뭔가 한참을 작업하고 포지션 포인트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한번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경 선택 및 문구 입력

아바타 나비족으로 얼굴이 합성 되었으니 이제 우측 상단 메뉴로 배경과 캐릭터를 선택하고, 중앙 하단의 Add a Message를 이용하여 합성 사진에 적당한 문구를 영문으로 넣어줍니다. 한글 입력은 안되더군요.


표정 선택

2가지 표정으로 선택이 가능하니 맘에 드시는 표정을 선택하고 미리 보기로 확인 후 Share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소 복사 혹은 합성 사진 다운로드

아바타 나비족으로 합성 된 이미지를 이메일로 보내던가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소녀시대 태연으로 합성한 아바타 나비족이 되겠습니다. ^^

 

아바타 나비족 얼굴 합성 만들기 서비스는 현재 여러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모두 동일한 서비스이니 2개 페이지 주소만 적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avatarizeyourself.com/

https://host-d.oddcast.com/php/application_UI/doorId=518/clientId=215

관련 게시물

망가 캐릭터 무료 제작 사이트 face your manga

콜라주 사진합성 프로그램 Shape Collages

재미있는 사진 합성 사이트 35개

재미있는 사진 합성 사이트 10개

재미있는 사진 합성 사이트 13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