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즐거운 주방을 만들어주는 요리법 레시피가 담긴 CJ 더 키친

요리법 레시피 어플

요리 다들 잘 하시나요? 예전에는 음식 요리법을 잘 모를 때 잡지의 요리 레시피나 요리책을 보거나 했지만 세상이 좋아져서 포탈 등 웹사이트에서 검색이 가능해졌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이 있어 컴퓨터에서 검색할 필요도 없이 바로 검색해서 요리법을 찾을 수 있고요. 오늘 소개 드리는 것은 책이나 컴퓨터, 스마트폰으로 요리법을 찾아 보던 방법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든 방법으로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를 소개 드려 봅니다. 기존의 어플과는 또 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공개된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은 라이트 버전이긴 하나 3월중 정식 버전이 출시 된다니 미리 라이트버전으로 그 맛이 어떤지 살펴 보세요.

즐거운 주방을 만들어주는 CJ 더 키친


CJ 더 키친

현재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은 라이트 버전으로 ‘CJ 더 키친’의 서비스 컨셉을 소개하는 정도의 어플입니다. 아직 요리법 레시피 등이 많지는 않지만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 건강, 와인 테마 요리법 레시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CJ 더 키친에서 제공 되는 요리법 레시피는 요리 하면서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단계별 과정 설명과 계량법, 조리 준비법, 타이머가 제공이 됩니다. 상세한 레시피(더 쿠킹쇼) 동영상도 제공이 되고요.

CJ 더 키친 테마 요리


홈 파티 레시피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 건강, 와인 테마로 다양한 음식의 요리법이 제공이 됩니다.


오리엔탈 스테이크 레시피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테마 음식중 오리엔탈 스테이크를 살펴봤습니다. 조리시간과 난이도, 열량과 영양정보등이 상세히 소개가 되어 있고 사용자 노하우도 등록이 가능하여 다른 사용자들의 노하우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레시피 보기로 자세한 요리법을 배울 수 있고요. 별표 아이콘을 눌러 즐겨찾기로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오리엔탈 스테이크 요거 언제 한번 직접 만들어 먹어줘야 겠네요.


된장 크림 소스의 연어 스테이크 레시피


구운 오징어 샐러드 레시피

구운 오징어 샐러드 레시피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테마의 레시피는 주재료와 양념 재료, 소스 재료가 상세히 나오고 재료의 계량법과 재료의 조리 준비법도 상세하네 제공해줍니다.

CJ 더 키친 쿠킹쇼 레시피 동영상


스테이크와 대하구이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쿠킹 쇼 메뉴를 통해 조리시간과 칼로리, 영양정보등도 살펴보며 요리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요리 방법을 동영상으로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요리할때 주방에 거치해두고 동영상을 보면서 요리를 만들 수 있어 쿠킹 쇼 동영상은 아주 좋네요.

CJ 더 키친 마이 레시피 북


마이 레시피 북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마이 레시피 북으로 관심있는 요리, 만들고 싶은 요리들 저장해두고 빠르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종류별로 폴더 정리가 가능해 쉽게 저장된 레시피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CJ 더 키친 키친 파크 기능(Kitchen Park)


Kitchen Park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은 여성분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요리 레시피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한된 새로운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키친 파크 기능(Kitchen Park)으로 테이블 스타일링과 디지털라이트등의 다양한 기능이 제공이 됩니다.


테이블 스타일링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은 이렇게 테이블 스타일링으로 완성된 음식을 어떤 테이블웨어와 어울릴지 직접 테이블보, 테이블매트, 접시, 요리등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촛불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은 디지털라이트 기능이 있어 완성된 요리를 즐길 때 보다 무드 있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음악과 촛불 조명으로 멋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에티켓

음식에 맞는 와인이나 파티에 초대 받았을때 어떤 선물을 선택해야 할지, 그리고 식사예절등 파티와 테이블 매너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테이블 에티켓 메뉴도 이용이 가능하고요.


CJ 더 매거진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에서는 CJ 더 매거진 이용도 가능하고요.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은 제공되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는 물론 주재료와 양념재료 소스재료등 정보도 제공을 해주고 요리의 조리시간 난이도, 열량과 영양정보도 제공을 해주고, 재료의 계량법과 재료의 손질법의 정보까지 제공을 해주는 유용한 어플 입니다.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단순하게 요리법 레시피 제공에 그치지 않고 테이블 에티켓과 스타일링, 디지털라이트등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새로운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주어 주방이라는 다소 한정적인 공간을 나만의 디지털 작업실로 변화 시킬 수 있는 활용성이 좋은 어플입니다. 3월 공식 버전 출시될때 조금더 진화를 한다면 주방을 삶의 향기와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처럼 변화시키기 충분한 어플이 되지 않을까 기대가 되네요.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 :
https://itunes.apple.com/kr/app/cj-the-kitchen/id408586126?mt=8

CJ 더 키친 오픈 이벤트


CJ 더 키친 오픈 이벤트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메뉴증 CJ 더 매거진을 보니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오픈 기념 이벤트로 웹진 CJ 더 테이블에서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첫번째 이벤트로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기능을 골라 선택하고 의견을 적고 투표를 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포트메리온 4인 디너 15P 세트, 테팔 프라이팬 2종세트등을 경품으로 준다고 하네요.

아이패드 경품으로 준다니 첫번째 이벤트는 무조건 달려주세요.


인증샷 이벤트

두번째 이벤트로는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구찌 아이패드 케이스, 벨킨 아이패드 갤럭시탭 거치대등을 경품으로 주고요. 두번째 이벤트는 아이패드 사용자들만 가능하겠네요. 하지만 주변 지인중 사용자가 있다면 잠시 빌려서 한컷 찍고 응모를 해도 되겠지요.


CJ 더 키친 동영상 홍보 이벤트

마지막 세번째 미니 이벤트로 CJ 더 키친 소개 동영상을 트위터, 페이스북등에 홍보를 하면 뚜레쥬르 빵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준다고 하네요. 2월 1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하세요.

아이패드 어플 CJ 더 키친 오픈 이벤트 페이지 :

https://goo.gl/IEB4i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