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바자, 에스콰이어 등 패션 잡지 무료보기 제공하는 오케이 캐쉬백

SK텔레콤 T맴버쉽 카드와 OK 캐쉬백 포인트 카드, 두 개의 카드는 대체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파악하기 위해 인터넷을 헤매다, 우연히 최신 잡지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에서 패션 잡지 바자(bazaar)와 에스콰이어(esquire) 그리고 연예 잡지 탑스타 뉴스 월드 총 3종의 최신 잡지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패션 잡지 무료보기 제공하는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


오케이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


오케이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에 로그인을 하면 패션 잡지 바자(bazaar)와 에스콰이어(esquire) 그리고 연예 잡지 탑스타뉴스 월드 3종의 최신 잡지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 패션 잡지 무료보기 : https://www.okcashbag.com/mania.do


쿠폰 등록하기


사용 가능한 입장권이 없습니다

다만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패션 잡지는 입장권이 있어야 볼 수 있습니다. 입장권은 OK 캐쉬백 적립시 1일 입장권을 받을 수 있고요. 입장권 쿠폰을 등록해도 된다고 하는데, 쿠폰은 어디서 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OK 캐쉬백 적립에 대해서는 제가 잘 모르므로 패스~ 주유소에서 적립이 되는 것은 알겠는데, 11번가에서 물건을 사면 적립이 된다고 하는데 맞죠?


모아진 업데이트 추가 기능 설치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패션 잡지는 브라우저에 추가기능을 설치해야 볼 수 있는데, 파이어폭스에서는 설치가 안되어 볼 수 없습니다. 익스플로러에서 접속을 해야 볼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지만… 시간 때우기에는 잡지 무료보기가 최고이죠. 패션 잡지와 연예잡지이니 더욱 좋고요. 그래서 과감하게 익스플로러에 추가 기능을 설치해서 보고 봤습니다.


캡쳐 프로그램이 감지 되었습니다


잡지 무료 보기


캡쳐 프로그램이 실행 중이면 잡지가 붉은 색으로 보여지니, 캡쳐 프로그램을 실행 중이라면 미리 종료를 해야 제대로 볼 수 있네요. 전체화면 캡쳐가 있는데 왜 막아 두었는지 -_-;; 여튼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의 잡지 무료보기는 한 권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잡지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잡지는 스크롤 바를 내리면 하단 쪽에 있고요. 무료보기를 제공하는 바자(bazaar), 에스콰이어(esquire), 탑스타뉴스 월드 3종의 잡지는 최신판이 나오면 업데이트 됩니다. 입장권이 없어 아직 보지 못했지만 최신판이겠죠?

 

바자 : 월간 여성패션잡지, 스타일, 뷰티, 모델, 브랜드정보 등 정보 제공

에스콰이어 : 월간 남성패션잡지, 영화, 스포츠, 스타, 자동차, 여성 등 정보 제공

탑스타뉴스 월드 : 연예인, 스타 등 정보 제공


소녀시대


걸그룹

탑스타뉴스 월드 잡지 무료보기는 이런 맛에 @@;;  3줄이면 되는 것에 늘여 쓰기 신공을 펼쳤더니 힘드네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