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

꿈속으로(mongri.net)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

꿈속으로(mongri.net) 저작권 규약


Copyright

꿈속으로(mongri.net)는 Copyright ⓒ 라이센스를 따릅니다. 꿈속으로(mongri.net)의 글, 사진, 영상 등 모든 콘텐츠와 정보에 대한 지적재산권은 꿈속으로(mongri.net)에 있으며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1-1. 꿈속으로(mongri.net)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자의 사전 동의 없이 그 어떤 매체를 통해서도 직.간접적으로 출판, 방송, 배포, 전송, 전시, 판매할 수 없으며 출판, 방송, 배포, 전송, 전시, 판매 등을 위해 변조, 개작, 왜곡할 수 없습니다.

1-2. 꿈속으로(mongri.net)의 모든 콘텐츠는 허가된 목적만으로 이용해야 하며 허가된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1-3. 꿈속으로(mongri.net)의 모든 게시물은 사전 허가 없이 언론, 잡지, 신문,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등 그 어떤 매체에도 원문의 스크랩(펌질)을 할 수 없습니다.

1-4. 꿈속으로(mongri.net)의 모든 콘텐츠는 사전 허가 없이 영리 목적의 정보 재판매 서비스나 비영리 목적의 정보 서비스를 할 수 없습니다.

1-5. 게시물에 별도의 라이선스 표기가 있을 경우 해당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꿈속으로(mongri.net) 운영 원칙


몽리넷 꿈속으로 이미지

꿈속으로(mongri.net)은 가족에게 보여줄 수 있는, 가족이 보더라도 부끄러움 없는 콘텐츠를 생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꿈속으로(mongri.net) 이용자 준수 사항


콘텐츠

꿈속으로(mongri.net)의 이용자는 아래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1-1. 꿈속으로(mongri.net)의 콘텐츠에 주의 사항이 명시 되어 있을 경우 절대 무시하지 말고 주의하기실 바랍니다. 주의 사항을 무시했을 경우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며,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 꿈속으로(mongri.net)를 통해 소개되는 소프트웨어, 이미지, 아이콘 등이 프리웨어 라이선스라고 하더라도 기업 및 영리 사용 시 제약이 있을 수 있으므로 영리 사용자는 절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3. 꿈속으로(mongri.net)에서 제공하는 사용법, 활용법 등을 적용한 후 문제가 발생될 경우 문제 해결을 위한 최대한의 노력과 도움은 드릴 수 있지만 책임은 본인의 몫입니다.

1-4. 꿈속으로(mongri.net)의 모든 컨텐츠는 ADP 등의 광고차단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기기로는 열람할 수 없습니다.


코멘트

1-5. 댓글, 방명록 이용 시 작성자의 정보(이름 혹은 닉네임, 사이트 주소 혹은 이메일 주소) 입력한 후 공개 작성 부탁드립니다. 닉네임, 주소, 공개 조건에 부합되는 댓글에는 답변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에는 홈페이지, 블로그, SNS 주소 등을 입력하면 됩니다.

1-6. 익명, 사이트 주소 없는 댓글이나 욕설, 잘난 척, 비아냥, 사이트 홍보, 상업적 광고 댓글은 발견 즉시 삭제합니다. 닉네임&사이트 주소가 있다 하여도 욕설, 사이트 홍보, 상업적 광고 댓글은 발견 즉시 삭제됩니다.

*삭제 댓글은 삭제와 동시에 아이피 차단됩니다.

1-7. 사용법, 활용법 등을 적용한 후 문제가 발생될 경우 혹은 콘텐츠 관련 질문은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문제 발생 문의 댓글 작성 시 발생된 문제의 자세한 내용을 알려줘야 문제 해결 방법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적용 했는데 안됩니다”, “시키는 대로 다 했더니 더 느려졌어요 해결해주세요” 등의 댓글로는 발생된 문제가 무엇이고, 문제가 발생된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할 수 없습니다. 최소 언제, 어떻게, 어디까지 정도는 확인되어야 원인을 파악할 수 있고, 원인이 파악되어야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1-8. 트랙백은 해당 콘텐츠에 대해 다른 견해, 의견이 있거나 관련된 내용의 글을 걸어주시길 바랍니다. 콘텐츠와 관련 없는 트랙백이나 정체 불명 사이트의 트랙백은 사절합니다. 관련 없는 트랙백이나 정체 불명 사이트의 트랙백은 발견 즉시 삭제됩니다.

꿈속으로(mongri.net) 저작권 위반에 대한 대응

내용 보기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

무단 펌질에 대해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대응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1~2년 정도 개인적인 이유로 블로그 관리를 등한시 하느라 일시적으로 대응을 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말이죠. 이젠 앞으로 저작권 위반하는 불펌에 열심히 대응할 생각입니다.

저작권 위반에 대한 대응 참조 글 :

무단 펌질 스크랩 발행, 도저히 못참겠다.

네이버 저작권 권리침해 게시중단 신고 방법

네이버 카페글 회원가입 없이 보기, 무단펌질 확인 팁

저작권 관련 정보 :

 – 네이버 그린인터넷 http://green.naver.com/green/copyright.nhn

 – 저작권 A to Z https://cpc.naver.com/cpc/copyAtoz.nhn

 – 저작권 침해 사례 https://cpc.naver.com/cpc/example.nhn

저작권 침해 신고 :

 – 네이버 저작권 보호 센터 https://cpc.naver.com/cpc/index.nhn

 – 네이버 저작권 신고 센터 https://help.naver.com/support/reportCenter/home.nhn

 – 한국 저작권 위원회 공정이용포털 불법 복제물 신고 http://www.copy112.or.kr/copy112/main.do

저작권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사이트 페이지로 이동하여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작권 침해는 법적으로도 불법적인 행위이기에 언론사나 영화사, 출판사처럼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해도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