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무료 문자 마이피플에서 무제한으로 즐겨라

아이폰 무료문자, 마이피플로 무제한으로 즐겨라

오늘 소개하는 것은 다음 모바일 서비스 중 하나인 ‘다음 마이피플’입니다. 다음 마이피플은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어플 두가지 모두 무료로 설치할 수 있어 기종에 상관없이 두가지 운영체재의 스마트폰에서 설치를 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에 설치된 어플의 대화기능으로 대화를 입력하면 문자 전송 알림과 같이 소리와 진동, 미리보기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문자대체 기능이 가능하여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에서 무료문자를 무제한으로 사용을 하는 것과 같은 활용성이 있습니다.

마이피플 어플은 3G와 와이파이(Wi-Fi)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폰, 안드로이드폰등 스마트폰이 없어도 마이피플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사용이 가능하여 친구나 지인들과 언제라도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구글 토크와 지메일의 구글 채팅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두가지 스마트폰에서 연동을 하여 사용을 할 수 있어 구글 토크와 지메일 채팅을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구글 토크는 사진이나 동영상등의 파일 전송 기능이 없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마이피플 어플의경우 텍스트로 채팅 대화는 물론 이미지나 사진, 동영상, 음성쪽지, 지도위치도 전송이 가능하여 무료문자 대체 효과까지 있어 그 활용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몇가지 발견된 버그가 수정되고 지메일 채팅처럼 화상, 음성채팅까지 지원이 된다면 그 활용성은 더욱 좋아질듯 하네요.

일단 가까운 주변 사람들을 마이피플에 초대를 하여 사용을 해보게 했더니 구글 토크와 지메일 채팅에는 없던 사진과 동영상, 음성쪽지와 지도위치등의 여러 기능 사용이 가능하여 훨씬 활용성이 좋다고 하네요.

모바일 웹페이지와 마이피플 어플은 전화번호 인증과 다음 계정이 있어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mypeople

스마트폰 무료문자, 마이피플로 무제한으로 즐겨라





다음 마이피플 모바일 웹페이지나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마이피플 어플로 상대방이 대화로 내용을 보내면 문자메시지가 도착한것 처럼 이렇게 소리와 진동, 미리보기로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아이폰 무료문자 무제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마찬가지로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텍스트는 물론 아이폰 캡쳐화면 처럼 대화내용뿐 아니라 이미지와 사진, 음성쪽지, 장소 공유 메뉴로 지도의 전송도 가능합니다. 전송된 이미지는 크게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마이피플 메시지 대화 배경은 다양한 테마가 제공이되고 설정 -> 대화 스킨 설정에서 앨범사진을 선택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내 프로필에서 프로필 사진과 현재 상태를 입력하시면 되고요.

마이피플로 친구 초대하기, 무료문자 제공





마이피플 아이폰 어플에는 초대기능이 있어 주소록에 저장된 친구에게 마이피플로 쉽게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SMS 초대 문자는 무료이고요. 여러명을 동시에 선택하여 친구 초대하기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마이피플 즐겨찾기, 그룹 즐겨찾기





마이피플 어플의 즐겨찾기에 대화를 자주 하는 친구들을 편하게 등록할 수 있고 그룹으로 지정을 하여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룹으로 등록할 경우 메시지에서 대화를 보내면 해당 그룹에 친구들에게 모두 동일한 내용이 전송되며 그룹에 포함된 친구들이 그룹으로 대화가 가능합니다.

그룹기능은 잘 활용을 하면 개인용도나 업무용으로 활용성이 좋은 장점이 있고 단점으로는 그룹에 포함된 사용자들에게 대화 내용이 모두 전달이 되기때문에 예를 들어 ‘#Blogger_kr’이라는 그룹에 5명의 사용자가 등록되어 있다면 2명의 대화가 마이피플 어플을 설치한 나머지 3명에게 전달이 되어 대화 내용이 소리와 진동, 미리보기로 알림 문자처럼 들어가게 됩니다.

마이피플 보완 사항





개인적인 그룹이야 알림 설정을 전부 꺼버리면 되지만 회사조직의 그룹일 경우 메시지 도착 알림 설정을 비활성 시킬수 없을 터인데 그룹별 알림 설정이 현재는 지원이 안되는 점이 그룹별로 알림설정을 할 수 있는 기능의 보완이 필요 하지 않나 싶습니다.

그리고 사용중인 제 아이폰 3GS가 문제 인것인지 대화 메시지 도착 알림소리와 진동 기능을 껐으나 이상하게 그룹의 대화 내용이 그래도 알림설정이 되는 문제도 나타나고 있네요. 그리고 프로필에 이미지를 등록하였으나 메시지 대화창에서 상대방의 프로필 이미지가 안나오는 문제도 나타나고 있네요. 메시지 도착 알림소리와 진동의 경우 아직 확인을 못해봤으나 대화 상대의 프로필 이미지가 표시되지 않는건 다른 사용자들에게도 공통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문제로 보아 버그 수정이 필요할듯 싶네요.

마이피플 블로그, 카페, 티스토리용 마이피플 위젯


Daum, mypeople, SMS, 다음, 대화, 대화친구, 마이피플, 마플, 무료SMS, 아이폰 무료문자, 마이피플 위젯, 아이폰 무료 어플, 아이폰 어플

마이피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등 스마트폰에서 어플로 사용이 가능하고 웹페이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그리고 블로그, 카페, 티스토리, 사이트 등에서 설치하고 사용을 할 수 있는 마이피플 위젯도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제블로그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사이드바에도 잠시 마이피플 위젯을 넣어두고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방문자들이 위젯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면 바로 제 아이폰에 설치된 마이피플 어플로 메시지가 들어옵니다. 실시간으로 소통이 필요하거나 상담등을 하시는 블로그나 사이트, 카페등에 설치를 해두시고 사용을 하면 상당히 활용성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예를 들면 규모가 작은 인터넷 가입 사이트등의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는 쇼핑몰, 실시간 대응이 필요한 고객센터, 숙박이나 대여등의 서비스 안내페이지등에서 설치를 하고 활용을 하시면 상당히 좋지 않을까 싶네요. 네이버 블로그와 HTML 소스로 위젯 설치가 가능하니 거의 모든 사이트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 마이피플 어플을 설치해두고 ‘마이피플 위젯’을  블로그, 카페, 티스토리, 사이트 웹페이지에 넣어 사용을 하게 되면 무료문자를 보내는것과 같으니 잘 활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업하시는 분들 스마트폰 무료 문자를 활용 할 방법들 마구 떠오르실 겁니다. ^^

다음 위젯뱅크 마이피플 위젯 페이지 :

http://widgetbank.daum.net/widget/view/966

다음 마이피플 모바일 웹페이지(다음로그인 필) :

http://m.mypeople.daum.net/mypeople/mweb/top.do

다음 마이피플 안내 페이지 :
http://intro.mobile.daum.net/sub.daum?cmd=people

애플 앱스토어 다음 마이피플 다운로드 페이지 :
http://itunes.apple.com/kr/app/id373539016?mt=8

안드로이드폰 어플 마이피플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마이피플’로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마이피플 출석 체크 이벤트 경품은 맥북에어



마이피플 11월 한달간 제대로 놀기 프로젝트 1탄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입니다. 3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 애플 맥북에어를 포함 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 키프티콘을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마이피플을 처음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사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주며, 두번째 이벤트는 출석체크 이벤트로 11월 30일까지 출석체크 7일을 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에어를 경품으로 주며, 마이피플로 친구들과 대화를 한 사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100명에게 경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다른거 다 필요 없고 애플 맥북 득탬하러 다들 가셔야죠. 출석체크 이벤트가 30일 까지 이니 13일동안 7일 출석 충분히 가능하니 추첨 대상자가 될수 있습니다.

다음 마이피플 출석 체크 이벤트 경품 맥북에어를 득템 하시려면 아래의 링크 페이지 참조 :

http://daummobile.tistory.com/274

– 덧, 그런데 이런 글을 쓸때마다 느끼지만 대체 어느 카테고리에 분류를 시켜야 하는지 초 난감이네요. 아이폰 어플, 웹서비스, 블로그팁 어디에 넣어야 할까요? 그러니까 제말은 추천 3번씩 눌러 주고들 가셈~

Leave a Comment